아이오닉5 차박 [13박 14일 차박 여행을 떠나다] 군산 선유도_신안 대광해수욕장_2

2024. 9. 26. 15:59일상의행복/국내여행

https://mincrew.tistory.com/180

 

[13박 14일 차박 여행을 떠나다] 계룡산국립공원 - 군산 선유도 _1

안녕하세요 매우 뜨거웠던 여름 한복판에 차박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지옥 더위 훈련?? 평균 최고온도가 34도였으니까요 ㅋㅋㅋ) 그래도 추억하나는 제대로 남기고 왔네요(고생했으니까?)제가

mincrew.tistory.com

>> 바로 전편 첫번째 내용입니다~~

 

아이오닉5 차박으로 잠을 자고 이튿날 아침 부랴 부랴 대충 정리하고 고군산도 한바퀴 휘이익 돌아본 다음에 바로 새만금방조제를 타버렸습니다

지방이 참 좋은게 차가 안막히더라고요 아침이고 사실 출근 시간대인데 수도권이면 답이 안나오는데

그 시간에 신나게 달렸습니다....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

가다보니 국립새만금간척박물관이 있는데 무료일까 들려보니....

무료 였습니다 올레~~ㅋㅋ

이 더운날 실내 인데 무료는 못 참져~ 드가야져

 

빠르게 구경을 하고 잠시 더위를 식힌다음에 당장 문제가 되고 있는

SD카드를 해결하기 위해 당장 부안 하이마트로 달려갔습니다

 

급한대로 미니 SD카드를 사고 바로 원래의 목적지인 고창 선운산국민여가캠핑장으로 달려갔지요

(샤워도 해야하고...대충 손빨래도 해야하고;;;)

 > 아이오닉5 차박 모드로 전환하고

빨래대도 되어주신 우리 아이오닉5  무한감사 오닉아~

  손빨래라 적어놓고, 걍 물만 묻혀서 말린다.... 그렇다...

 

샤워가 가장 큰 목적이였지요 ㅋ

24시간 오픈된 샤워장이고 코인샤워기가 아니라서 더 좋았습니다

 

 

이번 차박여행 때 덕을 톡톡히 본 알피쿨을 바로 설치하고

저녁을 먹고....밤하늘을 보고 놀았습니다..

 

 

그런데에에!!!

모기가 ....모기가 노답이에요.ㅠㅠ

아오~ 부부끼리(둘밖에 없지만 ㅋㅋ) 긴급회의를 거쳐서.....

다음 날 급히 모기장 텐트를 사러 읍내나 시내에 가기로 했답니다...

가까운 곳에 있어야 할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