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 무더위 여름 실내 갈만한 곳

2022. 7. 7. 16:51일상의행복/국내여행

 

요즘 날씨가 연일 더워지고 있고..갈만한 곳은 없고....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이럴때에는 주저없이 롯데월드를 가는게 좋다는 생각에 롯데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우리 복냥뚠 가족은 연간회원권을 샀어요.... 인쟈 5개월정도 남아 있어서 열심히 다녀야 합니다. ㅋㅋ

 

(사실 지금까지 간 것만으로도 본전을 뽑은 상태긴 하지만....그래도 열심히 가야죠 ㅋㅋ)

작년 11월 즈음 갑자기 냥쭈와 의논하면서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는게 더 이득이다라는 결론을 내면서 KKday에서 질렀습니다 ㅋㅋ

 

그르고 나서 엄청 다녔죠~

 

TIP1
롯데월드 연간회원권이 있으면(그린 기준) 롯데월드 이용 시
시간당 천원 일일 최대 8천원까지만 주차비용을 내면 됩니다.
(식사등 부대비용을 내고 주차 등록을 하면 추가할인 되어요~ 누적 사용 금액별 할인 되는 기준은 차이가 있긴 함)

음...잠실 근처 차끌고 가실 경우에는..롯데월드를 찍고(?) 주차비를 할인 받는것도 나름의 꿀팁이에요
(무슨 말인지 이해를 하셨을거라고 봅니다 ㅎㅎ)

이날은 롯데월드도 시원하지가 않더군요

너도나도 다 부채니 휴대용 선풍기니 들고다니면서 계속 바람을 쐬가면서 기다리고...

꼭 휴대용 선풍기 챙겨 가세요..배터리도 빵빵하게 챙겨가시고요...

우리가족은 그날 선풍기 배터리가 다되는 바람에......더워서 고생했네요 ㅠㅠ 

 

 

 

이날은 많이 멀 타진 않고 모노레일, 로티 트레인, 로티의 모험?? 뮤지컬을 관람했답니다..

아 회전 바구니 도 탔는데 저나 냥쭈나 나이들어서 그런지 어지러운 것은 절대 버티질 못하겠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우리가족 다 탑승 했을 때에는 땡구리에게 절대로 돌리지 말라고 신신 당부하면서.... 돌아가게 하는(?) 핸들을 붙잡고 못 움직이게 했답니다... ㅋㅋ

 

근데 너무 재미없고 그랬는지 땡구리는 다시 줄서서 타더라고요...ㅋㅋㅋㅋ

 

기차는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강추에요 ㅋㅋㅋ

( 참고로 로티 트레인은 자유이용권 or 연간회원권 있으면 탑승 가능합니다. 유료 시설 X)

 

여러번 타고 싶었던 로티트레인이였는데..... 퍼레이드 한다고 잠시 운영을 중단해서 더는 못탔네요 ㅋㅋ

 

이날은 사진은 많이 못 찍고 그냥 앉아서 주위 구경하고 퍼레이드 구경하고 뮤지컬 관람하고 그게 다였던거 같해요

다음에 가게되면 좀더 상세하게 사진도 찍고 내용도 좀더 정보가 될만한 것을 확보해서 한번더 올려 드리겠습니다^^

 

TIP 2
여름이라서 그런지 다들 실내 가서 놀아야지하고 생각하고 많이 오신 거 같해요
평소 계절 보다 상당히 사람이 많으니....왠만한 놀이시설 기다리는 것은 최소 30분 이상 각오하고(인기없는 놀이 시설 기준) 오셔야 합니다;;; 평균 30분이지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여튼 많이 기다려야해요..

 

짧게나마 즐기고 온 롯데월드 어드벤처 관람기 였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자세히 올려 드릴게요~~

 

↓↓↓↓ 이전글 보기[클릭]↓↓↓↓

국립과천과학관 - 무더위 아이와 함께 실내 갈만한 곳

 

국립과천과학관 - 무더위 아이와 함께 실내 갈만한 곳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아빠,남편,회사원 등등 여러가지의 역할놀이에 푹빠져서......찌들어 살다보니 ㅋㅋㅋ 글 쓰는거에 소홀히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너무 더운날 아내의 약속

mincr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