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명소 즐길거리 강화 루지 이용 후기!!

2019. 7. 3. 08:00일상의행복/국내여행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얼마 전 학교 과 출신 모임에서 각자 아이들을 데리고 1박 2일 여행을 떠났는데

장소는 강화도 였습니다.


강화도를 계획 할 때 젤 큰 목적은 루지를 타는 거였지요!!! ㅋ


이날 날씨 운도 나름 따라서 인지 간밤에 비도 오고 그래서 사람들이 좀 적은 편이여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정말 제대로 즐기고 타고 온거 같해요^^


각설하고 비용은 꽤 쎄지만 그만큼의 메리트가 있는 강화 루지 이용 후기 적어보아요~









강화 루지 가격 및 이용시간 그리고 안내사항은 사진으로 참고하시라고 올렸어요

가격이 쎄긴 한데 인원 상황 잘 파악 해서 나름 저렴이로 잘 사시면 될 것 같아요



강화 루지 전경입니다.

사진 상 곤돌라 보이는 부분 밑에 루지 코스가 위치해 있어요^^



1.8km 동양 최대 규모의 강화 루지~~ㅋ

길게 내려오는 코스와 짧게 짧게 턴이 되는 탈수 잇는 코스 2가지로 나누어 져있어요





나름 즐길거리도 있고

벤치도 있고 편의시설이 꽤 있답니다.

(식당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화 루지 표에요

(아마 대부분 3회권을 사실거에요~)







화장실 과 이마트편의점

매우 꽤 잘 되어 있는 편의 시설 들입니다.^^




강화리조트(강화루지) 안내도 에요

딱 보시면 알겠지만

1번 코스는 짧은 턴이 꽤 많습니다.

2번 코스는 길게 길게 탈 수 있고요~



처음 들어 갈 때에는 

처음 탑승 하시는 분 쪽으로 가야해요

2번 째 방문 하셔도 처음 탑승 하시는 분 쪽으로 가셔야 하니다.

(도장이 손등에 찍혀 있는지 체크하니 명심하세요 ㅎㅎ)


사실 재탑승이 기다리는 줄이 적어 젤 빠르긴 한데 규칙이니 따라야죠

(첫 탑승 쪽은 설명 하는 시간이 있다보니 대기줄이 꽤 있답니다.)



곤돌라 타고 올라와서 보니 저렇게 트릭아이 체험 하는 곳도 있꼬~


포토존 루지 카트 탑승 체험할 수 잇는 곳도 있어요 ㅋㅋ

(기분 좋게 촬칵) ㅋㅋ



역시나마 처음 탑승 하시는 분 쪽으로 가야겠지요? ^^

(참고로 곤돌라만 타고 전망대 구경만 하고 내려갈 수 있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루지 타기전 산 아래로 본 전경 너무 좋네요^^



첫 탑승 시 저렇게 교육을 받고 탑승 합니다~~ㅋㅋ


사실 저도 탔다보니 따로 설명 이후에 사진이 없어요 

걍 신나게 즐기다보니 사진찍는 것도 깜박하고 걍 즐겼네요 ㅋㅋ


어쨋든 매우 만족한 강화 루지 체험이었습니다.


위치 알려드릴테니 강화도 가시면 꼭 이용해보세요

절대 후회 하지 않습니다

특히 땡구리(아들)가 좋아하다보니 너무 행복했네요^^


강화 루지 체험이였습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철산역 맛집 닭갈비가 먹고 싶을 때 유가네 닭갈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