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카페 저세상 맛 수제맥주 펍!!!! 대부브루어리 대부 DBB(Feat. JMT 햄버거)[가격/메뉴/주차-사진이알려줌]

2021. 7. 23. 15:15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일전에 다녀온 대부브루어리 대부도 수제맥주 맛집, 카페, 햄버거 맛집 입니다!!!!

(여기 치킨도 맛나요 ㅋㅋ)

 

주차장에 도착해서 한컷!!!

그리고 바로 출입구로 이동했음돠.... DBB가 환영을 하네요

먼가 두근거리게 만드는 구조 ㅋㅋ

 

대부도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곳!!! ㅋ 대부 브루어리 (대부 DBB)

가는 길이 정원 처럼 되어있어서 무슨 프라이빛한 개인 소유의 주택인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건물은 너무 네모반듯 하지만요(저런것도 인더스트리얼 인가요)

 

 

 

 

자자 대부브루어리 출입구가 딱 반깁니다... 불투명 반사판으로 되어있네요 먼가 오묘~~

 

 

대부도에 있는 거라 그런지

서핑 보드와 바다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와 조명 그리고 소픔들이 잘 꾸며져 있었어요

그래서 우리 댕구리(아들)도 한 컷~~ ㅋ^^v

 

 

실내 분위기는 에폭시 바닥으로 코딩 되어있는거 같구여~~

깔끔하고 모던한 테이블과 편한 쇼파의자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맥주 주문과 음식 주문은 따로 결제하게 되어있어요

먼저 음식을 골라 주문하고(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맥주는 직원분께서 직접 주문 받으시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참고하세용~(위쪽에 있어서 잘 못찍었네요;;)

일단 맥주 부터 ~~~

이날 맥주를 대부 맥주?? 랑 이천쌀로 만든 맥주 이렇게 주문했어요

참고로 시음이 가능해서 시음을 요청하면 테이블당 2잔??? 작은 잔으로 줄수잇는거같은데...(헷갈립니다 몇잔 정도 줬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 걍 맛나다 이러면서 즐겼으니 ㅋ)

여튼 시음하고 나서 맥주를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댕구리 음료는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어요(역시 애들은 달달한거 ㅋ 팝콘 같은것도 넣어줍니다 ㅋ)

 

 

대부 DBB 햄버거 세트입니다.

기본적으로 패티는 수제인 닭고기로 들어가구용 빵은 수제가 아닌 양산품인거같았어요

(빵은 그리 맛나지 않았습니다.)

찾아보니 빵은 수제라고 써있지는 않더라고용 ㅋ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순산 크리스피 치킨~~~!!! 

이거 매우 맛났습니다. 오히려 이게 대부브루어리 시그니처 메뉴인거같은?

튀김의 정도도 좋았고 무엇보다 겉에 꽃피우듯이 튀겨낸 스킬도 매우 훌륭했고요

바삭함 정도가 매우 좋아서 입안에서 와사삭 부서지더라구여

염지의 정도도 적당해서 짜지 않았고 댕구리도 잘먹었습니다.

(댕구리는 염지가 강하면 맵다고 안먹거든요..후추맛이 강해서인거같네요;; .참고로 9살입니다;;)

 

너무 훌륭한 곳이고 심지어 2층도 있는데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이라던가 이런게 탁트여서 좋았습니다.

(사실 논뷰, 밭뷰 이긴 한데... 그것도 나름의 운치 ㅋㅋ )

 

덥기도 무지하게 더웠는데 2층같은경우는 바람이 워낙 잘불어서 시원하더라고요

(야외처럼 개방해서 이용할수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위치를 알려드릴테니 대부도 가실일 있으면 꼭 가보세용~~

(대부해솔길 가다가 들리셔도 좋을거 같해요 근처라서용)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