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소하 맛집 시원칼칼 냉명이 땡길 때 북촌손만두 피냉면

2019. 8. 2.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한 여름이고 무더위도 찾아왔고 이럴 때 가장 땡기는 음식이 냉면이지요~~


저도 광명 소하 이마트 갔을 때 갑자기 냉면이 땡겨서 어디 갈까 하다가 근처 북촌손만두 피냉면이

급 생각나서 바로 갔네요 ㅋㅋㅋ


간 결과 매우 만족하는 식사여서 너무 좋았습니다.ㅋ


소개해 드릴께요~


북촌 손만두 피냉면!!!

왜 피냉면인지 궁금하다가 

인터넷 찾아보니

국물 색깔이 피 색깔과 같다고하여 피냉면이라고 지었다고하네요

(이유가 참....알수없네요 ;;)




열심히 조리 중이신 직원분

만두 코너가 있다보니

만두 코너에서 만두도 찌고 굽기도하고 그렇습니다.~~

(만두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다보니 넘 좋더라구요 ㅋㅋ)


드뎌 피냉면이 나왔습니다.

전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맛도 있는데 넘 매울까봐..걱정시려워서 ㅋㅋ)







이건 군만두에요

북촌손만두에서 직접 만든 만두를 구워 팔더라구요

전 사실 군만두 보다는 찐만두가 더 좋았어요;;



고기만두, 김치만두...찐만두는 역시 반반이죠 ㅋㅋ

이거 게눈 감추듯 금새 다 먹어버려서 ㅋ

맛이 진짜 입안에서 녹더라구요

(3명이서 같이 먹어서 금새 먹어버렸어요 흑)



이건 비빔국수입니다.

피냉면과는 다르게 밀가루 반죽으로 한 중면 인거 같해요

(소면은 아니였어요 면 자체가 굵기가 좀 있어서)






먹어본 결과 피냉면이 더 나은 거 같았답니다.


피냉면 국물 색깔 보이시죠

저래서 피냉면이라는데..나름 납득은 가지만 이유가 너무 섬뜩 한 느낌이.ㅠ

어쨋든 피냉면 한젓가락 해보세요 금새 더위가 싸악 가실겁니다.

(국물이 처음에 시원한데 뒤로 갈수록 매운 맛이 강해져요 ㅋ)


위치 알려 드릴테니 광명 소하 쪽 가신 분들은 가볍게 식사 해결 하러가보세요 후회 하지 않습니닷^^


↓↓ 이전글 보기[클릭]↓↓

부평역 근처 맛집 제육볶음과 우렁쌈밥 오구당당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