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현대 서울 - 현대 백화점 번패티번 솔직후기(내돈내산) - 수제햄버거 [메뉴정보 포함]

2021. 8. 5. 14:45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이 게시글 이전에 올린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다녀왔을 때 늦은점심(사실 저녁이나 다름없었음ㅡ.,ㅡ)으로 먹은 수제햄버거 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바로

번패티번

 

 

빵과 빵사이에 패티 라는 이름처럼 딱 수제햄버거의 자신감이 나타나 보이는 이름이네요 ㅋㅋ

 

번패티번의 시그니처 모형 인테리어

브리오슈번이 DP 되어 있네요 ㅋㅋ

 

이것이 진짜 수제버거!!!!

역시 햄버거는 번과 패티죠

#번패티번 은 저온숙성 100% 로 직접 구운 비프패티와 신선한 브리오슈번(수제는 브리오슈번이죠!! 아는척 하기  ㅋ)

기본을 생각하는 수제햄버거입니다 정말 맛났습니다(물론 수제라 가격은 ㅠㅠ)

 

 

 

일단 메뉴 보고 가실게요

미리 제가 쓴 게시글을 보고 메뉴를 골라가셔도 편할거에요

(줄서 있는동안 주문하기 때문에 서있는동안  보시면서 기다리는 것도 꿀팁 ㅋ)

 

주문을 하고 나서 맘편히 기다려 봅니다.

맛난 것을 먹기위해 기다리는  것 또한 진정한 미식가의 길이니까요 ㅡㅡ;;

(쿨럭 ㅋㅋ)

 

 

기본 치즈버거 입니다.

이렇게만 주문해서 먹어도 엄청 맛났어요 ^^

또 먹고 싶어지네요 츄룹....

 

감자튀김도 튼실하고~~

 

거기에 IPA 맥주 한잔!!!

(은 제가 먹진 않고 냥쭈가 먹은거를 대신 찍어 보았네요 ㅋㅋ)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먹느라 정신없어서(사실 너무 배가 고파서 견딜수가.... ㅡ,.ㅡ)

 

번패티번은 셀프로 케챱과 머스타드 소스를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포크라던가 일회용 칼도 가져다 사용 하시면 되고용(셀프입니다.)

일단 가격은 쎄지만 맛은 최고입니다~~~

 

더현대서울점 번패티번 은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5층에 위체 있으니 찾아가시기 편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