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신도시 칸지고고 솔직후기(Feat. 내돈내산) - 탕수육 짜장면 존맛

2021. 7. 28. 10:25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일전에 우연히 다녀오게 된 다산신도시 칸지고고 솔직후기 전달드려용~~

일단 위치부터

 

저는 성남 수내동에 있는 칸지고고는 자주 가봤는데 다른 지역에 있는 칸지고고는 처음 가보았습니다.

여기도 맛나더라구여~~ ㅋㅋ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기본적인 짜장면과 짬봉 탕수육은 매우 맛났습니다.

다음에 칸지고고 가게 되면 다른 메뉴도 먹어 봐야 겠어요

칸지고고로 출바아아알~~

 

 

실내 분위기는 매우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여기도 방이 있고 창이 매우 트여져 있어서 엄청 밝은 분위기 였어요

 

짬뽕 삼선짜장 탕수육 짜장면

자 먼저 짬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매우 시원하고 ~~ 칼칼하니 깔끔했습니다.

전날 술을 안먹었는데 해장하는 느낌~~ 아시죠? ㅋ

 

 

 

탕수육이 나왔어요

탕수육 소스도 매우 맛나고 역시 탕수육은 현장에서 먹어야 바삭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튀김 종류는 튀기자 마자 바로 먹어야 맛나다는 건 진리)

 

 

저는 삼선 간짜장은 시켰습니다.

짜장이 매우 진하고 맛나고 소스 자체가 풍미가 너무 좋아서 감칠맛 나더라구요

(일반적인 짜장면하고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물론 간짜장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요 ㅋ)

언제나 그렇듯 짜장면은 마렵잖아요~인정? ㅋ

 

 

 

 

맥주는 칭다오를 시킬까 하다가 테라 시켰습니다.

(테라 맥주는 왤케 맛날까요 ^^)

 

 

한상 거나하게 차리고 제대로 먹어 보았습니다.

다산 칸지고고를 3명이상 가시면 꼭 사각 테이블를 추천합니다.

원형 테이블에 앉았더만 매우 좁아서 불편했어요

(2인 정도는 괘안은데 3인 정도면 각자 식사만 시키면 괜찮지만 요리하나 시키면 자리가 너무 좁네요 우리가 넘 많이 먹었나 ㅋㅋ)

 

 

 

나올 때 보니  요리 미니어쳐가 있어서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더라고요

 

다산 칸지고고  동네 가시게 되면 먹을 곳 너무 헤매지 마시고 여기 가셔서 식사 해보세요

후회 하지 않으실 겁니다~~ ^^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