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물스 모여라 육칼!!! 팔당 근처 육개장 칼국수와 육전 존맛탱 동동국수집~

2021. 7. 22. 11:22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전에 늦은 점심을 먹으러 다녀온 동동국수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꽤 오래전에도 소개 한적 있었는데 새로 추가된 메뉴도 있더라고요)

 

일단 메뉴나 실내 사진 그리고 외관 사진은 못찍어 왔네요

(사실 너무 배가 고파서...... 걍 음식 사진만 찍고 냅다 먹었답니다 ㅡ.ㅡ)

 

 

먼저 위치는  한강시민공원 팔당지구 바로 옆에 있고요

사실 가는길에 맛집이나 카페 등... 군데 군데 종종 있어요  

(왜 맛나는 곳과 유명한 곳은 모여 있는 걸까요.... 나름의 광고 효과?? ㅋ)

 

일단 메뉴는

육개장

육개장칼국수

청양육칼

비빔국수

육전 이렇게 팝니다.

 

근데 신메뉴가 추가 되었더라고요

곱창이랑 양 이 들어간

육곱탕면!!!!

그렇슴돠~~~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담에 가게 되면 먹어볼려고요

한상 나왔씁니다.. 각도를 애매하게 찍어서 사진이 이쁘게 나오진 않았네요 ;;;;역시 먹을거에 너무 눈독을 ㅋ

 

 

 

저는 기본 육칼을 시켰고 냥쭈(아내) 청양육칼을 시켰어요

댕구리(아들)는 시원한 콩국수(본인입맛에 제격인 ㅋ)를 시켰고요

거기에 플러스 육전을 시켰답니다 ㅋㅋㅋ~~~

청약육칼은 확실히 맵습니다... 잘 드시는 분들은 괜찮은데 맵찔이들은 확실히 매우니  괜히 도전하지 마세요 ㅋㅋ

 

육전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매번 먹어도 왤케 맛나는건지

사실 육전 시켰는데 저랑 냥쭈는 각각 2개씩 먹고 나머지 댕구리가 다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육전 킬러임 ㅠ

 

 

 

그리고 시원한 콩국수

이것도 매우 맛나요 

콩국물도 매우 맛나고요 

어디가나 콩국물이야 비슷하지 않겠냐 하시겠지만 최근 먹어본 것중에는 매우 맛났습니다.

(사실..시장 거를 많이 먹어봐서 ㅋ 그렇다고 시장이 맛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다른 맛의 맛나다는 느낌이였어요)

 

실제로 먹을때 청양육칼을 먹게 되시면 콩국수 하나 정도는 같이 시키는게 좋을 거 같해요

매운맛을 중화 시켜줘서  그것 나름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니 맛 또한 풍부해 집니다 ^^

 

다음에 가게 되면 좀더 자세하게 사진 찍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소개는 여기까지 끝!!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