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들고 맥주질러~여름엔 시원한 수제맥주를 센트럴시티 데블스도어(Feat. 고속터미널 3번출구)

2021. 7. 21. 13:58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오랜만에 글을 써 보네요

 

그간 매우 오랫동안 소홀히 했떤 블로그를 다시 한번 써 보려고 맘 먹고 시작하려 합니다 ㅎㅎ

 

일전에 다녀온 고속터미널 데블스도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가격이 매우 쎄서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수제맥주와  음식 페어링이 매우 훌륭했던 곳입니다.

일단 데블스도어를 찾아가려면   고속터미널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지상으로 한참 걸어가야 만날수 있는데요

그래도 시원하면서도 햇빛을 피해 갈수 있는 길이 있어요

 

 

 

 

 

 

<파미에스테이션을 통해 데블스도어 찾아가기>

위에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고속터미널 호남선 방향으로 올라와서 파미에 스테이션 입구를 찾아 내려 갑니다.

그름 내려가서 바로 왼쪽을 바라보면 밖으로 통하는 출입문이 끝에 보이는데 그곳으로 나가세요(잠깐 외부 공기를 마셔야합니다 ㅋㅋ << 보통 파미에스테이션 가게 직원분들?? 이 많이 다니시더라구여)

 

나가셔서 1시방향을 쳐다보면 지하철역 계단처럼 보이는 곳이 있는데 그것에 데블스도어 가는길이라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그곳을 따라 계단을 올라가면 아래 사진 처럼 엄청 긴 무빙워크가 나올거에요

무빙워크 따라 계속 가시다보면

 

데블스도어 올라가는 곳이라고 이정표가 보입니다.~~~ ㅋ

무빙워크로 가도 꽤 길어서 한참가야해요.ㅠ

 

 

나오셔서  이정표 따라 가시면 데블스도어 외벽이 보이는데 외벽따라 쭈욱 가세요

(하늘은 왜저리 이쁜건지 ㅋㅋ)

 

 

짜잔 데블스도어 출입문 뙇아~~~인더스트리얼 갬성이 우리를 반깁니다 ㅋ

 

 

내부에요~~~  어마어마하죠  얼핏보면 산업화 되어잇는 공장 내부처럼 보입니다 ㅋ

 

물, 각종소스, 포크,나이프 등  개인이 직접 가져다가 사용할 수 있는 시설도 있고요

 

 

오른쪽에 보는것처럼 맥주를 만들어서 저장해놓는 시설이 눈에 바로 보입니다.

뒤쪽에 만드는 시설이 얼핏 보이기도해요~

데블스도어는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얼핏 듣기로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은 맥주 만드는 거라던가 술 만드는거에 진심이라서 이런 곳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맥주를 만드는 과정(영어로 설명되어있어 괜히 아는척 ㅋㅋ)

 

 

 

여긴 2층 입니다. 2층도 수제맥주 디스펜서가 있고요

자리도 나름 잘 갖쳐줘 있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1층 전경이에요 어마어마하죠 ~~~

 

 

일단 구경은 여기까지하고

주문해봐야 겠지요

 

메뉴판 공유 드릴게요~~ (미리 먹을거 잘 알아보시고 가시는 것도 도움이 ^^)

 

 

전 가서 주문할때  데블스도어 오리지널 햄버거와, 트러플 머쉬룸 버거, 시저샐러드 이렇게 세개 주문했습니다.

원래 버거를 좋아하는 것도 있고 같이 온 일해중 한명이 일전에 다른 것도 먹어 봤는데 햄버거가 가장 맛나다고 해서

추천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그리고 샐러드는 맥주 안주용 입니다^^;;;

 

먼저 샐러드와 햄버거가 나왔네요

 

시저샐러드

시저샐러드는 흔히 먹어본 맛과 다르게 조금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야 해요

(상큼하고 달짝 찌근한 맛도 있지만 매운맛도 가미 되어 있어서 매우 훌륭했습니다.)

 

 

데블스도어 오리지널 햄버거!!!!

 

 

트러플 머쉬룸 버거 ^^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보다는 트러플 머쉬룸 버거가 더 맛났습니다.)

 

육즙 팡팡~~~ ㅋ (또보니 다시 먹고 싶네용ㅠ 돈이..ㅠㅠ)

 

그리고 맥주는 수제맥주 다 맛보기는 어렵고 페일에일과 IPA(페일에일의 한종류인 IPA지만 도수와 맛이 엄연히 달르기 때문에 둘다 시켜봤어요) 그리고 라거 이렇게 먹어 보았습니다.

이중에 젤 맛나는 건 페일에일이더라구요 각종 열대과일향(보통 시트러스향이지요) 적당한 도수(4.6 도 였던거같습니다.)

그리고 색감 등 매우 좋았어요

 

 

IPA

 

라거~ 악마녀??? 그림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
페일 에일 세잔(모아놓고 찍어 보았슴돠 ㅋ)

 

 

 

 

요곤 아마 왼쪽이 라거 가운데가 IPA 오른쪽 끝이 페일에일일거에요(기억이 맞나..ㅠㅠ)

이날 너무 플렉스 해서(사실 신세계 상품권으로 플렉스 했슴돠..모아놓은게 있어서요 ㅎㅎ)

한동안 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이래서 사람은 돈을 벌어야 하나 봅니다 ㅋㅋㅋ

맛난 음식과 수제 맥주를 즐길려면 벌어야죠  ㅠㅠ

 

어쨋든 너무 즐거운 하루였고  나중에 한참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가고싶네요

 

참고로 신세계 상품권 사용 가능하니 혹여 선물 받았거나 따로 모아 두신게 있으면 적극 활용하세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10시 까지 입니다(현재 코로나로 인해 그러한건지 아님 원래 영업시간인건지 모르겠네요)

 

그럼 맛나게 이용 해 보세요~~~(또 가고 싶네요 ㅠㅠ)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https://mincrew.tistory.com/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