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롯데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애슐리? 애슐리!!! 딸기축제!!

2019. 3. 22.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분당 수내역 롯데백화점 애슐리w 런치 뷔페를 다녀왔어요


봄바람 휘날리며어어어어~~~~  딸기의 제철...여

기저기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이런 패밀리 뷔페(?) 등에서 딸기를 테마로 한 컨셉이 많이 등장 했더라고요


여기 분당 수내역 애슐리도 딸기 테마로 !!! 이름 하야 Thank u BERRY MUCH ㅋㅋㅋ


아무래도 딸기가 디저트의 역할이 강하다보니 거기에 +@ 그릴 요리까지 준비 했네요 ^^


애슐리!!! ASHLEY!!!



딸기 축제 중이네요 

Thank u BERRY MUCH(직역 : 당신에게 감사해요 딸기 많음???? ㅋㅋ ㅡㅡ;;)



키즈 패밀리에 대한 할인 진행 중이네요 참고하세요


수내역 롯데백화점 애슐리 매장느낌이에요




여느 애슐리랑 비슷한 구조의 테이블 배치 ㅎㅎ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띄는 딸기 축제~~~ 음식들 ㅎㅎ



국수 코너^^



미니돈까스와 궁중 떡볶이 등


오리고기와 닭고기의 그릴드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리는 안 먹어 봤지만 닭고기에 대한 그릴 요리는 매우 맛났답니다.

(제가 먹은 것은 뼈가 없는 모두 순살이였는데 뼈가 있긴 있나보니 조심하세요 이 나갑니다 ;;)



전 그릴드 베지터블 매우 좋아해여 구워진 버섯의 향기가 매우 향긋한데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극한직업으로 인싸가 된 왕갈비맛 치킨!!!

애슐리에도 찾아왔네요

애슐리에서 첨 먹어 본 왕갈비맛 치킨

제 점수는요 ★★★★★ 입니다!!!!

너무 맛났어요 사실 이것만 몇번을 가져다가 먹었는지

(제 개취일수도 있습니다 ㅋ)




제가 좋아하는 매운소스김말이 튀김??? 칠리홀릭 길말이

이거 은근 땡겨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



과일과 샐러드


그리고 또 샐러드^^





일단 스프를 갖고 오고


왕갈비맛치킨을 잔뜩 그외 부수적임 ㅋㅋㅋ

(물론 칠리홀릭김말이 도 갖고 왔지요 ^^)



이번 땡큐베리머치에 나온 애슐리신메뉴 토끼들!!!

바니바니 딸기무스 ㅎㅎㅎㅎ

이거 귀가 마시멜로(전 마시멜로를 안좋아해서;;;) 그리고 무스가 가득 ㅎㅎ



귀욤귀욤들이 모여있네요 ㅎㅎ



귀요미 바니바니 딸기무스

(디저트는 너로 정했따...마시멜로 귀인줄 모르고 먹었다가 한쪽만 남기고 나머지는 먹었답니다...잔인한;;)


#땡큐베리머치!! 

#애슐리신메뉴  

#바니바니딸기무스

#성공적

(물론 다른 디저트들도 있답니다)



런치 뷔페 너무 맛나게 먹고 돌아 왔네요

애슐리 이용 가격 알려 드릴께요

평일 점심 13,900원

평일 디너/주말 19,900원


와인 무제한 +3000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키즈는 따로 이벤트 중이니 상단에 이미지 참고하시고용)


분당 수내역 애슐리w 위치 알려드릴테니 찾아가보세요

(롯데백화점 1층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2층으로 가셔야 한답니다 헤매지 마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천왕역에서 가까운 항동 푸른수목원 나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