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양꼬치 맛집 무한숯불양꼬치

2019. 3. 1.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최근에 강남에 갈일이 있었는데 저녁식사로 근처 무한숯불양꼬치 집을 가게 되었답니다.


보니까 18,000원 만 내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양꼬치 집이더라고요

(외관 사진을 못 찍었네요 배고픈 나머지 자리잡고 그러느라 정신이 없어서 ㅎㅎ)




무한숯불양꼬치 메뉴 입니다.

무한훠궈도 같이 팔고 있고 무한훠궈&무한양꼬치 같이 해서 먹을수도 있어요




내부 사진인데 빽빽하더라고요

무한숯불양꼬치집은 주문하시게 되면 최초 종류별로 모두 한판 가져다 드리고요

그 외에는 4종류 이상 주문시에 가져다 줍니다.

(직접 가져다 먹는 시스템은 아니였어요)



무한숯붗양꼬치 종류는

양삼겹살

양어깨살

소고기

목살

마늘

막창

소세지

닭날개

새우

새송이버섯

이었습니다.

(전 이중에 제가 좋아하는게 새우,버섯,양삼겹이에요 ㅋ)





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양꼬치와 기타 등등 들 ㅋㅋㅋ


사실 이날 종류는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는데....숯불의 불이 약해서인지 구워지는 속도가..영...ㅠㅠ

남자 5명이서 이거 기다리는데 아주 목빠지는 줄 알았어요

애꿎은 하얼빈 맥주만 디립따 마시게 되는;;;;

(우린 맥주로 배 채우러 온게 아니다!!!!! 그름 맥주를 무한으로 해 주든가..ㅠㅠ)


어쨋든 맛은 있었나 사실 그리 만족하는 식사는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다음에는 훠궈랑 같이 먹어보는 것을 도전해보려고요

(무한숯불양꼬치 옆테이블에 양꼬치랑 훠궈를 먹는게 보이는데 그게 더 만족도가 높아보이는.ㅠㅠ)



위치 알려드릴테니 한번 찾아가 보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고추잡채 만들기 - 요리하는 남편 뚠뚠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