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과 떡볶이의 조합 천왕동 호치킨

2019. 3. 14.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 입니다.



주말 낮에 갑자기 떡볶이 국물에 순살 치킨을 찍어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와이프한테 야기해서 곰곰히 생각히보니 그것을 만족 할 수 있는 곳!!!


바로 집앞 호치킨이 생각이 났답니다.


사실 포장해서 와서 집에서 먹을 생각이였는데(고것이 편하지요~~ㅎㅎ)


생맥 안 먹어 본지도 오래 되었고 원래 둘다 급 기분파라 현장(?)에서 먹기로 했찌요


(원래 갓 나온 음식이 맛난 법이며 생맥은 진리입니다. ㅋㅋㅋ)


호치킨 외부 전경입니다

바로 옆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있네요

천왕역 2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보이니 찾기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




천왕동 호치킨 메뉴

호치킨은 일반 튀기는 치킨과 로스트 스타일 두 종류로 나눠 판매하고 있어요

사이드도 다양하고요

(사이드 중에 치즈베이컨을 우리 땡구리가 무지 좋아한답니다 ㅋㅋ)






매장 내부는 긴 직사각형으로 생겨서 

테이블이 가로로 일렬로 쭈욱 있다고 보시면 되어요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인지 포장 손님도 훨 씬 많은거 같해요)




하태먹태~~~

가볍게 생맥 한잔 하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버터갈릭 소스를 감자튀김에 부악!~~~

ㅠㅠ 먹고 싶다 버갈퐁;;;



호치킨 시그니처 메뉴지요

치슐랭

이거 자주 먹어 보았는데 먹을 때마다 참 메뉴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너무 맛나요 달짝지근한 간장 조림 소스에

약간의 매콤함이 묻어나는??? 



순살이든 일반이든 시키면 포크와 집게를 줍니다





치킨무 죠 ㅋ

치킨무 없이 먹는 치킨은 왠지 모르게

앙금 없는 찐빵같은 느낌?? ㅋ





드뎌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우오오오~~ 쏴리질러~

안 먹어 본지 오래되어서 먹어 본 사람이 안다고

그 청량함과 한 방이 모든게 쑤욱 내려가는 그 느낌 ㅋㅋ


잠시 쏴라있는 생맥 보고 가실게요~~^^










기다리던 떡볶이 안주가 먼저 나왔어요

메뉴 이름이 스푼떡볶이 였나

기억이ㅠㅠㅠ

어쨋든 가격은 8,900원으로 기억합니다

(떡볶이 치곤 가격이 쎄긴 하나 양도 많고 어디까지나 안주이니 ㅋㅋ)

정말 맛나는데 확실히 식으니 짠맛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흠흠

그래도 맛나니 용서 ㅋㅋ

(살 찌는 소리ㅠ.ㅠ)


전형적인 국물 떡볶이에요

거기에 쫄면 사리도 들어가 있꼬 ^^






땡구리를 위해 시켜준 치즈베이컨 감자튀김

요곳도 맛나더라구요 근데 땡구리를 위해서 양보 했 답니다

(땡구리도 호치킨 간다고 하면 본인도 하나 주문한다고 당당히 주장을 ㅋㅋ)





드디어 오매불망 기다리던 순살 크리스피 치킨 이 나왔습니다.

우우웅 취퀸 우우웅 치킨~ ㅋㅋ

(죄송합니다 ㅡ.,ㅡ.,ㅡ 신나서 그만;;;)





빛깔이 다르네요 ㅋㅋ


오오오~~ 한번 들어 보았습니다.

(먹고 싶네요 츄룹~ ㅠ)





이것을 이렇게 떡볶이 가져가서~~

찍어 먹으면 환상입니다~~


치킨이 생각날 때 호치킨!!!!

매장에서 드시는 거 강추 드려요

(물론 포장도 좋습니다^^ 바삭바삭 하니 넘 맛나요)



↓↓ 이전글 보기[클릭]↓↓

아이들의 놀이 천국 고양 스타필드 챔피언 1250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