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맛집 홍콩반점0410 김포한강점

2019. 3. 6.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주말에 김포로 호캉스를 가기전 근처 점심 식사를 하고 들어가기 위해 이마트 장을 본 후 짜장면맛집 홍콩반점0410 김포한강(김포구래점)을 가게 되었답니다.

(사실 땡구리가 짜장면을 그렇게 먹고 싶다고 해서.ㅠㅠ 그리고 탕수육도 같이 먹겠다고 하네요. 사줘야지요 땡구리르 위해 ㅋㅋ)


가서 보니 의외로 우리 같은 가족들이 많이 와있는 걸 보고

 

"아 여기 애들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짜장면 좋아해서....어린이 입맛이였나? ㅡㅡ?)


홍콩반점0410~!! 근처에 빽다방, 새마을식당 등등 본 브랜드 가게들이 즐비 해 있더라고요

(배민 통해 배달 가는 것도 보았는데.....배달이 되는군요!!! 몰랐습니다 ;;;)







가게 내부는 붉은 색과 검은색 위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사실 중국집하면 붉은색 금색 검은색 이죠 ㅋ 기본 인듯)




주방 내부는 투명해서 바로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음식 주문 시 결제는 선불입니다 참고하세요

(전 당당하게 여기 주문이요~~하고 소리 쳤네요 ㅡ,.ㅡ.,.ㅡ 괜히 민망 ㅋ)




메뉴 구성입니다.


우리가족은 일단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각자 시키는 것을 고민하다가

쟁반짜장이 안 맵게 주문이 된다 는 것을 보고

쟁반짜장 1 탕수육 소 1 이렇게 주문했어요

(쟁반 짜장 자체가 워낙 양이 많아서 복냥뚠패밀리 3가족이면 충분!!)




주문 해놓고 보니

저 고추짜장이 너무 눈에 밟히더라고요 ㅎㅎ

다음에....올일이 있을런지 모르지만 오게 되면 주문해서 먹어 볼랍니다 ^^









아기다리고기다리 던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땡구리 먼저 폭풍같이 챙겨주고...폭풍같이 말도 안하고 드시는...땡구리..음..

어쨋든 탕수육은 너무 맛났답니다.

간이 그렇게 쎄지도 않고(중국음식 같이 쎄지요) 달짝찌근하면서 새콤한듯 한 느낌의 탕수육

먹는 순간 입에서 바삭한 식감과 녹는 식감이 동시에 이루어져 너무 행복했네요

이런것이 행복인가아~~ ㅎ







쟁반짜장 나왔어요

사실 우리 부부는 쟁반짜장 매우 좋아해서 중국음식 시켜 먹을 때 곧 잘 시키긴 하는데...

항상 매운 맛으로 오다보니 땡구리 꺼 따로 짜장면을 또 시키게 되더라고요;;ㅠㅠ


근데 이번에는 우리 세가족 다같이 먹는!!!! 그것도 쟁반 짜장을!!! ㅎㅎ

나오자마자 감탄에 감탄을 했습니다.

빛깔부터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고 냄새 또한 쟁반짜장 고유의 냄새(불맛이 나는 ㅋ)

거기에 오징어와 각종 해물에 양배추 등등...보기 만 해도 군침이 돌아서

언능 땡구리 부터 챙겨주고...역시 폭풍같이 드시는 땡구리..

우리도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자연스레 고개가 끄덕여 지는 그맛... 다들 아시죠? ㅋㅋ

탕수육에 이어 쟁반짜장도 연타로 ...


"먹는걸로 이렇게 행복해 질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 정신 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배는 부르고 움직이기 귀찮고 잠 한숨 자고 싶더라고요. ㅠㅠ


너무나 만족했던 식사!!!홍콩반점0410 김포한강(김포구래점) 이였습니다.

(짜장면맛집 홍콩반점0410을 다른 곳도 여러차례 가보았는데 ....음 ...여기 다른 곳에 비해 훨 좋았습니다. 주문 후 음식 나오는 시간도 좋았고 거기에 맛도 좋고^^)


위치 알려드릴테니 근처 식사 하러 가실 일 있으시면 고르기 힘드실때 한번 가보세요~~추천 해 드릴께요




↓↓ 이전글 보기[클릭]↓↓

넓고 제품 종류 다양한 이마트 김포한강점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