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분당 수내에 위치한 뜨거운 국물이 땡길 때 담소사골순대국

2019. 3. 26.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최근 아침에 뱃속이 너무 허하고 먼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생각 하던 찰나

수내역 근처 24시간 하는 담소사골순대국 을 가게 되었지요


우사골순대국 시켜 먹으면 저한텐 딱이라서 ^^

(제가 어느 순간 부터 내장 뺀 순대만 있는 순대국을 먹게 되었네요...한번 좀 된통 당한적 있어서 내장 비린내에 ㅠㅠ)


담소소사골순대 가게 전경

포장/기사님은 5500원이네요

근데 전 여기만 가면 우사골순대국먹어요(6,900원)

그리고 24시간 입니다^^



내부 모습~

기왓장 도 있고 석탑도 잇고

먼가 우리나라 토속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느낌입니다ㅎ



담소~


담소소사골순대 메뉴

우사골 국으로 순대국을 낸거 자체가 특허더라고요

(아무래도 조리법이 특허로 나온거겠죠? ㅋ)

거기에 가마솥 장치도 특허로 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먹은건 소사골 우순대국입니다.

소사골 국에 소고기가 길게 찢어 나오고 순대만 들어가 있는 순대국이에요

(제 제일 좋아하는 no.1 선택 ㅋㅋ)



우사골 순대국 특허출원 등록 내용이 ^^

친환경 쌀에 정수된 물만 사용하고 24시간 우려낸다는 정성까지

먼가 믿음이 쫘악 가는 느낌이 강하네요

(물론 그래서인지 맛도 있답니다.)



쫘잔 소사골우순대국이 나왔네요

먼가 진한 국물이^^ 설렁탕을 먹는거 같해서 먹고나면 매우 든든해지지요



순대국이 추가로해서 먹을 수 있는 양념들

들깨가루, 새우젓, 청양고추, 다데기 이렇게 네종류 주니 취향 껏 넣어서 드셔보세요^^



기본 찬은 셀프로 그릇에 담아서 드시면되어요

(깍두기랑 무채가 제공됩니다.)


아침이든 저녁이든 점심이든 항상 든든하고 배부르게 한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담소소사골순대

순대국 한끼 드시고 몸보신 한다는 느낌 제대로 받으 실 거에요

근처 들르실 일 있으시면 한끼 어떠신가요^^

추천 쾅쾅~~드립니다 ㅋ



↓↓ 이전글 보기[클릭]↓↓

데일리 굿즈(DAILY GOODS) 밸런스 풋패드 제품 개봉기 및 잠깐 사용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