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맛집 수내 맛집 칸지고고 중국요리 전문점

2019. 2. 22.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직장 근처에 맛있는 식당이 많이 있는데 그 중 수내 맛집  칸지고고를 다녀왔답니다.


가격은 좀 쎄긴 하나 맛은 확실히 어마어마하게 보장을 해주는 곳이지요


가성비......라고 말하기 싫습니다.... 그냥 맛입니다!! 맛(맛을 보장해주는 곳이지요 ㅋㅋ)


이름하야~~ 칸지고고


수내역 맛집 칸지고고는 중국요리 전문점으로 단체 예약도 받고 있습니다.


먼저 영업 시간 부터 알려드릴께요~~

(여긴 Break Time이 있습니다.)


OPEN TIME

AM 11:30

PM 3:00 

PM 5:30

PM 10:00 

토요일 / 공휴일(Break TIME X)

AM 11:30

PM 10:00

CLOSE TIME(Break TIME)

PM 3:00

PM 5:30 


수내 맛집 칸지고고는 저녁시간대에 가실 경우 손님이 많이 몰리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메뉴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제가 추천해 드리는 요리/주류 위주로만 메뉴를 구성해 볼까합니다 ^^)

(자세한 메뉴는 방문해서 보시는 센스!!!! 맛집은 직접 찾아가서 먹는 것이죠 ㅋㅋㅋ)

(아참 여긴 배달 안합니다~~ ㅎㅎㅎㅎ)

※ 모두 Regular(대) 사이즈 입니다

 전체요리/해산물/새우류/밥류

양장피

52,000 

매운맛새우관자

70,000 

칠리새우

중하 55,000 

동파육

52,000

피망소고기

47,000 

사천탕수육

38,000 

유린기

38,000 

마파두부밥

15,000

주류

 공부가주

대(500ml) 50,000 

연태고량주

대(500ml) 50,000 

 칭따오

작은병 8,000

소홍주

600ml 60,000 


수내 맛집 칸지고고 외관 모습이에요

이름 의미를 잘 알 수 없으나 상호는 잘 지었다는 느낌이 드는게 입에도 착 감기고

까먹지 않더라고요 오랜만에 가도 ㅋㅋ

(예약하실 때에는  칸지고고 715-0089 전화번호로 연락하세요~~)



들어 갈때 보니 수내 맛집 칸지고고 추천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우리는 목적이 있기에 쿨하게 패스하고 입장합니다.ㅋㅋ


때마침 예약한 곳이 룸이라서 편하게 우리끼리 떠들면서 먹었네요

(근데 일하시는 분들 편하시라고 서로의 룸끼리 문을 열어 놓으셨던데....룸의 의미가 무색해지는...  ㅠㅠ 옆에서 소리가 넘어와서리)



역시 중국집을 왔으면 공부가주 정도는 시켜줘야 제맛이죠

메뉴 주문과 동시에 술도 주문했답니다. ㅋㅋㅋㅋ


마력의 양장피!!!

그날 따라 엄청 빨리 나오더라구요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어서 양장피가 나왔길래

이거 딴 테이블에서 나온건 데 우리한테 잘못 왔나 싶었답니다.

하지만 눈 앞에 양장피를 보는 순간 앞서 생각했던 것은 양장피와 같이 나온 겨자소스와 함께 비벼버렸습니다.

그랬더만 금새 잊어버렸네요 ㅋㅋㅋ


오오옷!!

피망소고기(흔히 고추잡채라고 말하지만 수내역 맛집 칸지고고는 피망소고기가 있씀돠...말그대로 피망과소고기만 볶음)

와 꽃빵이 나왔습니다.

다함께 소리내리고 젓가락 질러~~~ ㅋㅋㅋㅋ


피망 소고기는 어찌 저런 자태와 색깔과 빛깔을 내는 것인지

저도 집에서 요리를 곧잘 하지만 배워 보고 싶더라고요

(제가 알기로 커피가루와 설탕을 이용해서 저 색깔을 낸다고 하는데.....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요리에 참고하고 싶습니다.ㅠㅠ)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다음요리가

매번 먹어도 질리 않는..새우 크기의 야성을 넘다!!! 칠리새우(feat. 사이즈_중하) 가 나왔습니다.


이거 한 젓가락 딱 집어서 입에다가 넣으면 진짜 입안에 꽉차서 그 새콤달콤 그러면서 매콤한 소스가 돌면서 녹아 내리는게...정말 너무 맛나서 황홀할 지경입니다.

새우 마져도 워낙 탄탄한 살이다보니 씹으면서도 그 식감땜에 또 감탄하게 되네요 ㅋㅋㅋ

...아오 침고이네.ㅠㅠ 또 가고 싶다

(위가 무한정 늘어났다가 바로 복구되는 거라면 걍 무한정 먹고싶네요..너무 배불러서 더 못먹는게 아쉬울 정도니 ㅋㅋㅋ)




이번에 가서 첨 먹어도 보게 된 수내역 맛집 시그니처 메뉴 매운맛새우관자(매운맛관자새우??)

이걸 왜 이제서야 먹어보나 싶었습니다.

관자는 관자대로 녹아내리고

새우는 새우대로 식감과 매운맛에 조화가...어마했죠

(단, 단점이 있더라고요 새우 껍질 때문에 먹는게 조금 불편한 감이...아무래도 소스에 버무려서 볶은거라면 껍질 정도는 탈각 되어서 나오는게 한입에 식감과 맛까지 느껴볼수 있을 텐데..많이 부족하더라고요 그런 부분이..아쉬웠습니다.)



사천...사천...사천탕수육!!!!! 어딜가나 중국요리 중 사천탕수육은 진리죠

매운맛이 가미된 사천 탕수육이지만 그렇게 맵지도 않으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탕수육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죠 ㅋㅋㅋ


아오 침고여...고만 설명하고 다음 것으로 ㅋ



동파육!!! 동파육 입니다

사실 동파육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접근성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왠만한 중국요리집에서 잘 안파는 메뉴더라구요

(이거 하나 먹으면 정말 녹아내린다는 표현이 딱 맞을 정도로 입에서 사라지는 마술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동파육 옆에 파채와(뿌리부분) 청경채 데친 것을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덜 하고 좀 더 깔끔 한 것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동파육은 단, 배불를때 먹으면 잘 안먹힌다는 점(좀 느끼하죠.....그래서 첫맛이 최고의 맛입니다 ㅋㅋ)


어마어마 한 요리들을 이것저것 정신 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한계 점이.ㅠㅠ


더이상 먹질 못하고 아쉬움을 뒤로 한체 나와 버렸답니다 흑흑


언젠가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잘있어라 동파육과 기타등등(읭?? 기타등등도 막강한데 ㅋㅋ) 들아~~


제 블로그를 방문 하시는 분들 중에 성남 수내역 근처 가실일 있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장소 알려드릴게요~(참고로 체인점인듯 하니 계시는 곳과 가까운 곳을 찾아서 가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 이전글 보기[클릭]↓↓↓↓

[영화관람][약스포주의] 드래곤길들이기3 관람과 나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