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명소 상암월드컵경기장 근처 하늘공원

2019. 6. 4. 08:00일상의행복/국내여행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얼마전 주말 다이어트에 박차도 가할 겸 땡구리와 나들이도 갈겸 상암 월드컵 경기장 옆 하늘공원을 가기로 했지요

그것도 이번엔 차량 이동없이 오로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운동 겸사해서 가는 거다보니 차량이동없이 지하철로 2번을 갈아타서 갔습니다 ^^)


역에서도 나와 한참을 걸어 하늘공원에 도착!!

사실 오랜만에 가서 조금 헤매긴 했네요 ㅠㅠ


하늘공원 데크계단길로 갈겁니다 ㅎㅎ

거진 290계단인가 그랬던거 같해여

(엄청빡세더라구요 올라가다 보니 몸이 무거워서그런가.ㅠㅠ)


사실 하늘이노을이 맹꽁이 전동차가 있긴합니다.

(이용을 안해서 비용이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하늘공원 이용시간이에요

그리고 애완동물은 데리고 들어갈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하늘공원의 억새와 맹꽁이 설명

가을이 되면 하늘공원의 억새가 어마어마합니다.



드뎌 계단으로 오르기 시작 스타트!!!



올라가는길에 중간에 셔서 월드컵경기장 쪽으로 사진 촬칵 ^^



다올라와서...힘들었네요 잠깐 쉬고

다시 정상을 향해


계단을 올라오고나서도 좀더 걸어야 합니다.

위 길을 따라 걸어간다음에

조금만 맹꽁이전동차가 다니는길을 따라 가다보면 정상에 도달하거든요



드뎌 정상 도착!!!


하늘공원 비석이 뙇아~~

여기서 사진 한방 박아야죠 ㅋㅋ




늦봄과 초여름 사이다 보니 들꽃과 풀들이 무성하게 자랐습니다.



중앙에 메인길이 나있는게 왠지모르게 이쁘네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진짜 좋습니다.



흐드러지게 핀 꽃들 ㅋ


하늘이 너무 좋습니다아~~



중앙 메인길을 따라 끝까지 가면 이렇게 한강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어요~


이날도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나들이라 행복했습니다

(단 햇빛이 너무 강해서 결국 탔어요~~ ㅠㅠ)


위치 알려드릴테니 아직 안가보신 분들 있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수내역 짬뽕 맛집 짬뽕타워 24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