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역 맛집 순대는 역시 병천 병천순대

2019. 5. 15.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요즘 직장생활이 조금 바쁘다보니 블로그 쓰는 일을 좀 게을리 하고 있네요.ㅠㅠ

(사실 호기롭게 유투브도 시작했지만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각설하고 집 근처에 "병천순대"상호를 하고 있는 순대국 식당이 있어요

자주 가긴 했지만 블로그 올리는건 처음이네요


워낙 맛있기도 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육수를 끓이셔서 순대국을 만드시는데..


너무 JMT 라서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한때 1주일 내내 간적도 있었던거 같습니다;;ㅡ.,ㅡ)


사실 우리 아들도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요 ㅋㅋ


여기 순대국 말고 전골도 너무 맛나요

(우리 가족은 볶음 보다는 전골이 더 호好였답니다. ㅋ)


병천순대!!!

오래되었어요 20년은 훨 넘었네요



순대는 병천에서 직접 받아서 음식을 만드신다고하네요

(병천 아우내 장터 가서 순대를 여러번 먹어봤지만 그걸 가까이서 먹을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ㅋ)

(자주 가고싶어도 넘 멀다보니 갈수없는 그곳의 순대를 집 근처서 ㅋㅋ)


기본적인 순대국밥은 순대만(only 순대) 들어간 국밥이고요

그외 고기순대국밥, 내장순대국밥 등 따로 있으니 취향껏 시키시면 되어요

(보통 다른 순대국집 가서 기본 순대국밥 시키면 나오는게 아마 고기순대 국밥?? 일거에요)



뽀얀 국물의 순대국밥

다시봐도 넘 맛나다.ㅠㅠ

(먹고싶네요 츄룹)


그리고 깍두기와 김치도 직접 담그셔서 이것 또한 JMT!!!



순대한접시입니다.

순대 자체는 병천순대에서 나오는 스타일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배추와 당면 그리고 선지?? 가 들어간 스타일이에요)




몸이 안좋거나 먼가 기력이 허할 때

전 무조건 순대국밥을 찾거든요

(감기 걸렸을 때에도 순대국밥 먹으면 왠지모르게 낫는 느낌? ㅋㅋ)

그럴때마다 집근처에 이런 순대국밥이 있는 것이 정말 햄볶하답니다 ㅋ


혹시나 천왕역 근처에 오시게 되면 한번 들르셔서 한끼 해결 해 보세요

절대 후회 하지 않으실 겁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성남 서현 맛집 문어 족발 보쌈을 한번에~ !!! 보조락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