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사거리 광명전통시장 짜장면 짬뽕 맛집 탕탕탕

2019. 5. 17.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제가 사는 곳은 천왕동인데 광명이 인접해 있어서 사실 상 자주 가는 곳은 거의 광명사거리쪽이 많더라고요 ㅎㅎ

특히 광명사거리는 광명전통시장 때문에 많이 갑니다.


TV에도 여려번 나온 맛집 또는 음식을 판매하는 가게 들이 즐비해 있어서 자주 가기도 하고요


땡구리 반찬을 공수하기도 좋아서 자주가기도 하지요 ㅋㅋ

(워낙 가까워서 걸어 다닐때가 많아요^^)


얼마전 땡구리가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고심끝에 탕탕탕 이란 중국요리 집을 가게 되었어요

여긴 선불이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정도로 하시면 남긴 남으시는건가 싶을정도로 싸게 팔고 있답니다.

가성비가 최고지요 ㅋㅋ


탕탕탕!!!

중화요리전문점 ㅋ


메뉴는 단촐해요

짜장면 짬뽕 볶음밥 짬뽕밥 탕수육 이렇게만 판매합니다.

아무래도 메뉴를 단촐하게 해서 집중도 있게 음식을 맛나게 판매하려는 전략이겠지요? ㅋ

탕수육 대 도 1만원밖에 안합니다.

우리 복냥뚠패밀리 3명이 가서 먹을때 짜장면 짬뽕 탕수육 소 이렇게 시키면

엄청나게 배불리 먹고 올수 있어요(엄청 배불러여;;)


메뉴 시킬때 양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다보니

앞접시 숟가락 젓가락 단무지 등은 셀프에요

(참고로 양파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따로 주문하셔도 제공이 안된다고 답변 해 주신거 같해요)



짬뽕은 여느 짬뽕 파는 곳이랑 비슷합니다

특색있게 맛있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성비 생각하면 매우 훌륭해요

(그렇다고 맛 없진 않아요 맛나요 매우 !!! ㅋ)




짜장면이에요

짜장면도 여느 짜장면 파는 곳이랑 비슷한데

제일 중요한 가격!!! 가격이 저렴하다는거


전체적으로 맛은 평이하지만 그래도 가격면에서 매우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다른 집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해요^^


위치 알려드릴테니 한번 찾아가 보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떡볶이는 무조건 진리!! 광명 철산 오빠네 옛날 떡볶이 오옛떡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