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무조건 진리!! 광명 철산 오빠네 옛날 떡볶이 오옛떡

2019. 5. 16.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남편 뚠뚠입니다.


얼마전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러 광명 철산 CGV를 갔었습니다.


매우 잼나고 근엄하게(?) 그리고 감동적으로 보았지요

(매니아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인피니티워 랑 엔드 게임을 제외한 나머지 전편 모든 시리즈 3번씩은 봤지요 ㅋㅋ)


어쨋든 잠시 짬이 생겨 근처 떡볶이 집으로 유명한 오빠네 옛날 떡볶이 오옛떡!!! 으로 가서 애매한 점심을 해결 했습니다 ㅋㅋ


여기는 국물 떡볶이에요 궁물 국물 궁국물!!! 


국물 떡볶이는 숟가락으로 떡과 국물을 같이 떠서 먹어야 너무너무 맛나는거지요 ㅋㅋ



이날 먹는거에 정신 팔려서....실제 떠볶이 세트를 시킨 실물 영접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담에 찍어서 다시 올리도록 할게여 흑;;)


걍 외관과 메뉴 등만 참고하세요;;ㅡ,.ㅡ


광명 사거리에 위치한 오빠네 옛날 떡볶이

체인점이다 보니 부천에도 잇어요

제기 듣기로 부천에서 시작해서 체인점이 퍼진걸로 알고 있는데요

정확히 아시는분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는 A SET를 시켰답니다.

거기에 우리 땡구리를 위한 하와이안 무스비(부천 지점은 꼬마김밥으로 불림)도 시켜줬고요

땡구리가 무스비 먹고 나서 부터는 무스비가 젤 맛나다며 집에서도 만들어 달라고...

1주일 내내 만들었네요 ㅡ.,ㅡ.,ㅡ


A세트는 떡볶이와 튀김(군만두 포함) 순대에 쿨피스 주시고요

사장님 서비스인데...삶은계란을 2개(3개였나? 기억이 ㅠㅠ) 주세요

삶은 계란을 떡볶이 국물에 으깨서 숟가락 으로 떠서 먹으면 으으으으!!!! 매우매우매우 맛나답니다




다른 메뉴들도 사진 참고할 수 있는 보시고 주문하세요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떡볶이죠

ㅋㅋ 2~3명이 가시면 A세트나 B세트 시키시면 충분하실 거에요^^



↓↓ 이전글 보기[클릭]↓↓

천왕역 맛집 순대는 역시 병천 병천순대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