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역 맛집 마늘치킨으로 유명한 브라운 치킨

2019. 4. 24.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얼마전 안양천 벚꽃 구경을 갔을 때 옜날에 많이 가던 브라운 치킨을 가게 되었어요


예전부터 시간 나면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다른 동네 살다보니 못가게 되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가서 정말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맥주 마시러 간게 아니라 치킨을 흡입.....하러 ㅡ,.ㅡ., ㅋㅋㅋ)


브라운 치킨~~

오랜만이네요 ㅎㅎ


해물짬뽕탕 개시

하지만 우린 치킨 오지이이익 치킨만을 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실내는 꽤 넓어요 워낙 손님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그날 있어보니 거의 단골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우리처럼 오래 알고 그 맛이 그리워서 오시는 분들이겠죠? ㅎㅎ



특재 마늘 양념으로 치킨을 만드는 브라운 치킨

튀김옷이 워낙 얇아서 다른 곳 크리스피 치킨하고는 또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일반 후라이드 치킨 16.000원

마늘치킨 18,000원 입니다.



먼저 생맥주 부터 목을 축이시고요~~ ㅎ



드디오 나오신 후라이드 치킨

아까 말한 것처럼 튀김옷이 매우 얇아요

그래서 인지 더 바삭하다??? 라는 느낌이 강한거 같해요

그리고 우리 땡구리가 일반 후라이드(크리스피)치킨을 잘 못먹는데.

여기 후라이드치킨은 염지를 강하게 안해서인지 잘 먹더라고요





다시 봐도 먹고 싶은 브라운 치킨 후라이드 ^^



후라이드 치킨은 시작일 뿐입니다.

인제 마늘 치킨 고고고


우오오오 마늘치킨 쏴리질러어어어~~







마늘치킨은

약간 단맛이 좀 나며 마늘 특유의 향이 배어 있어요

근데 그게 너무 역하지도 않고 매우 향긋한 향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입맛을 다시 찾아주는 그런 향입니다 ㅋㅋ


마늘치킨 까지 엄청 바삐 먹고 생맥주는 2잔밖에 안마셨네요

오히려 1인 1치킨 한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너무 배불러서 좀 남겨 와서 집에서 다시 먹었네요 ㅋ)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 겁니다 ㅋㅋ)


위치 알려드릴게요



↓↓ 이전글 보기[클릭]↓↓

미니독 CF008 스위치 미니독 리뷰 - 삼성 덱스 지원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