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서현 맛집 문어 족발 보쌈을 한번에~ !!! 보조락

2019. 5. 6.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얼마전 서현역 근처에 많은 상가들에 밀집해 있는 식당들 중 보조락이란 곳을 다녀왔어요~~


보쌈 족발 문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나오는 음식의 스케일 만으로 놀라는 그런 곳입니다. ㅋㅋ



가시기 전에 메뉴 미리 참고하세요

보통

문어모둠보쌈족발 을 많이 시키는 것 같더라고요ㅋ

가격이 쎄긴 하지만 그만큼의 퀄리티와 비주얼이!!!





나왔습니다.

어머아머한 퀄리티를

가운데 문어 숙회가 뙇아~~ 자리하고 있고

그밑으로 보쌈 그리고 주위를 여러가지 찬과 족발 메밀전병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저도 첨 나왔을때 보고 순간 "우와"~하고 소리를 질렀네요 ㅋㅋ



족발의 윤기가 좌르르르

여기 보쌈도 족발도 모두 맛나답니다~



낙지 호롱이도 있어요

사실 남자 4명이서 먹는 분량을 시킨건데

호롱이는 두짝만.....(이것뿐만아니라 전복도 하나를. ㅠ)



전병과 찐새우도 나오고요



전복도 나오는데 ...하나만 줘요..줄거면 네개 주지ㅠㅠ



가장 놀란건...장뇌삼 이라고 하나요?

삼을 주더라고요

요고 까지 같이 먹으니 먼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ㅋㅋㅋ



문어는 초고추장에~~~ㅋㅋ




추가로 해물파전도 시켰는데 사이드메뉴지만 너무 맛났어요

안 시켰으면 어쩔뻔... ㅋ


같이 간 사람 중에 홍어 반접시를 시켜달라해서 주문했네요

(사실 홍어는 저는 그닥 비호 라서;;;)

어쨋든 그래도 홍어 코 를 도전 했는데 ....그 뒤로 걍 안 먹었답니다.

냄새가 으으으~ㅋㅋ

근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좋아하실거 같해요

(국산을 시키고 싶었으나 가격이;;; ㅋㅋ)


위치 알려드릴테니 한번 가보세요 매우 만족 하실 거에요

(되도록이면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해요 자리가 그리 많지 않아서)



↓↓ 이전글 보기[클릭]↓↓

탈모인들에게 반가운 기능성화장품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