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들에게 반가운 기능성화장품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2019. 5. 1. 08:00일상의행복/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제가 사실 꽤 오래전부터 정수리 부분에 탈모가 좀 있어서 여간 신경쓰이는게 ....ㅠㅠ


그래서 꽤 오래전에는 병원도 다녀보고 그랬답니다.(좀 나아지긴 했었는데 얼마 안가더라고요 ㅠ)


최근에 처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였는데....코스트코 가서 눈에 확들어왔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낼름 샀답니다....일단 사용해보려고요 ㅎㅎ


후기를 찾아보니 꽤 오랫동안 사용을 해야 효과를 본다던데....저도 최소한 3~4개월은 사용 해봐야겠지요? ㅋ




자올 닥터스 오더 시너지 부스터!!

일단 써보신 분들은 효과를 봤다고하니 저도 믿고 열심히 바르기로 ㅋㅋ



사용방법은 자세히 나와 있어요

사실 하루 2~3회 바르라고 하는데...

직장인들에게는...머리가 떡질 수 있어서;;;그건 안될 것 같고

저도 걍 저녁 머리감고 충분히 말린 후에 바른답니다.

(걍 하루에 1번 바르고 있어요;;;; 효과는 적을지 몰라도..사회생활은 해야하니 ㅋㅋ)



사용법

1. 일단 뚜껑을 열고~~~~

2. 헤드부분을 오픈 방향으로 소리날때 까지 돌리기~딸깍

3. 헤드 부분으로 바를부분에 톡톡 때리다보면 살짝 나오는 느낌이 날때 다시 클로즈 방향으로 딸깍~

4. 그리고 두드리듯이 발라주기~~(약간 흥건 할 수 있어요...잠갔는데도 계속 나오는 느낌이?? ㅡㅡ?)



저 헤드부분에서 나오는데..잠가도 은근 많이 나오더라고요 나오는 느낌이 들면 바로 잠그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4월 21일 촬영한 정수리 상태입니다....휑 하죠.ㅠㅠ(흉 하네요 ,.ㅡㅜ)

꾸준히 매일매일 한번씩 바르고 있는데 1달 단위로 사용한 결과랑 후기 올려 볼게요~

리얼 후기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ㅎㅎ


↓↓ 이전글 보기[클릭]↓↓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 만두전골로 유명한 개성집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