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독 CF008 스위치 미니독 리뷰 - 삼성 덱스 지원

2019. 4. 23. 08:00일상의행복/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꽤 오랫동안 살까말까 고민하던 차에 중고 매물로 올라온 CF008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사고 나서 항상 인터넷 게시글 같은 것을 보다보면 발열 문제로 본체 내부가 문제가 될수 있다

라는 글을 너무 많이 봐서 비싼돈 주고 산 닌텐도 스위치를 망가트리는 참변(?)을 피하기 위해 단행을 했지요


더욱이나마 와이프 폰이 삼성 폰이다보니 덱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질렀답니다. ㅋㅋ


CF 008 C-Force 에서 나온 것으로 스위치 미니독 및 삼성 덱스 지원 되지요 ㅎㅎ


구성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실제 확인해보면 본체와 C-Type 짧은 cable 로 연결되어있어요

이 cable은 거치대에 거치했을 때

본체를 스위치와 연결 하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연장선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실제로 보니 엄청 작더라고요

비교할 대상이 없어서 500원 자리 동전을 올려 보았는데

대충 500원 동전 3~4개 정도의 크기??

휴대하기 매우 편리하여 여행 갈때 매우 쓸모가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CF008 미니독 연결 부분인데요

HDMI 와 USB 3.0 그리고 연결 대상 C-Type포트 그리고 전원을 연결하기 위한 C Type 인입 포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일단 연결한 모습을 보기위해 사진을 찍긴 했는데

먼가 지저분한....고정적인 자리가 필요할 듯합니다 ㅋㅋ

제공 되는 연장 Cable을 이용하여 닌텐도 스위치와 연결

CF008에 닌텐도 스위치에서 제공되는 정품 전원케이블을 연결하고

HDMI케이블을 연결 하였습니다.



화면이 매우 잘나오더라고요

한 1시간 정도 사용하니 CF008의 발열이 좀 있긴한데

더 이상 뜨거워 지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적정 온도로 유지가 되더라고요 ㅎㅎ


닌텐도 스위치 본체도 어느정도의 열이 잡힌 상태로 유지가 되었고요

실제 사용해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실제 사용 화면

젤다 마스터모드로 다시 시작하고 있어요 ㅎㅎ

CF008과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정품독으로 사용하는 것이랑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심지어 3시간 가까이 해봤는데도 괜찮았고요 ㅎㅎ

어쨋든 닌텐도 스위치를 사신 분들 강추 드립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카카오 자전거 바이크!!! 이용 후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