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 하얀짜장

2017. 10. 16. 16:44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뚠쉪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만난 연경이란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연경은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층은 주차장 겸 면 뽑는 곳

2/3/4 층은 손님들 식사하는 곳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사실 더 넓게 찍으려 했으나 구석자리를 선택하는 바람에 ㅋㅋ)

 

연경 내부에서 건물 전체 모습을 찍었던 곳을 바라보았어요

(밖이 그닥 옛 중국 느낌이 안들어서;;;)

 

 

메뉴는 코스 요리도 있지만 용량 압박으로 생략하고 대부분 드시는 메뉴를 찍어 보았어요

(연경 가실때 미리 참고하세요 ^^)

 

 

고대하던 하얀짜장이 나왔습니다.

(사진상 색상이 좀 진하게 나왔네요 사실 사진 보다는 좀더 하얗답니다.)

 

맛은 국물없는 울면에 단맛이 추가 된 느낌과 비슷했어요

뭔가 많이 먹어본 느낌 ㅎㅎ

 

 

삼선 짬뽕입니다.

맛은 so so ㅎㅎ

하지만 토핑으로 올라간 새우튀김이 매우 좋았어요

(꼭 나오자마자 조금 있다 새우튀김부터 먼저 드시길 권유 드려요 눅눅해져서;;;)

 

 

 

다음에 차이나타운을 다시 방문하게 되면 꼭 연경의 가지튀김도 먹어 볼 겁니다

(다 먹고 나서 나올 때 가지튀김 사진을 보았네요 ㅋㅋㅋ)

 

↓↓↓이전글 보러가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짜장면 인천역 인천여행 화덕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