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람][약스포주의] 드래곤길들이기3 관람과 나들이

2019. 2. 20. 09:00일상의행복/영화한편때리기[스포다수]

오래만에 우리 땡구리(아들) 데리고 드래곤길들이기3를 보여주러 가기로 했답니다.

최근에 드길2를 보고 나서 인지 드길3도 보고싶다고 해서 내무부장관님의 제의로 극장 나들이를 하기로 맘 먹었지요~


시간 대를 확인해보고 장소라 던가 그리고 미소지기 패밀리 할인쿠폰!!!!을 사용하기에 제일 알맞는 곳이 용산CGV 밖에 없어서 조금 집과의 거리가 있지만 큰맘 먹고 독박육아 실시~~ ㅋㅋ

영화도 보고 이마트 장도 보고(무거워서 많이는 못 살거 같아 조금만 샀네요) 열심히 이곳 저곳 구경도 했답니다.


드디어 용산CGV에 도착!!! 아직 이른시간이라서 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여기저기 행사이벤트가 있는 것 같은데 그것도 아직 시작 안했고요

아마 영화보고 나오면 시작하겠죠? ㅋㅋ

(11시 영화라서 좀 이른감이 있는것 같습니다.)



한쪽에서 레고무비2 광고영상이 한참 나오고 있는데

그걸 땡구리가 한참을 보고있네요... 먼가 재미있는 영상이 나오면 그게 광고일 지언정 푹 빠져버리는 땡구리씨 ㅋ

정신 못차리고 있길래 걍 냅두다가 다른 곳도 구경가자고 했답니다.



오!!! 우리가 예매한 드래곤 길들이기 3 에요!!!

우리 땡구리는 아직 자막을 볼 정도의 레벨이 아니다 보니 어쩔수 없이 더빙 판으로 보기로 했답니다. ㅋ



지나가다가 신기한 것을 보았어요

카이스트랑 CGV랑 협약하여 개발한 스크린 X 라는 것인데요

우리가 보통 보는 정면의 화면 말고도 좌우 측면 화면까지 나오게하여 와이드하게 볼수 있는 기술이더라고요

(사실 우리가 보려는 드래곤 길들이기 3 상영관이 SCREEN X를 지원하는 상영관인데..... 드래곤 길들이기 3는 영화 자체가 지원을 안하더라고요 했으면 더 잼났을것 같은데 ㅎㅎ)




저 뒤로 영화를 주제로 한(또는 그런 컨텐츠???) VR 체험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다른 건 기억이 안나고 신과함께 영화를 주제로 한 VR이 해보고 싶긴 했으나

땡구리랑 같이 왔고 금액이 꽤 쎄서 패스으으으!!! ㅋㅋ



시간도 꽤 남아서 심심하던 찰나에 우리 땡구리가 호기심어린 눈빛으로 보던 S+one studio 부스가 있더라고요

들어가서 보니 저렇게 십자 모양에 손가락 두개를 가져다 대면 뮤직비디오가 플레이가 된답니다~

한참을 구경하면 놀다보니 어느새 드래곤 길들이기 3 할 시간이!!!

시간 맞춰 입장해서 잼나게 영화를 보고 나왔답니다.

사실 1,2에 비해 3는 감동적인 내용이 더 강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눈물이 날정도의 나름의 엔딩이 ㅋㅋ

약간의 스포이긴 한데요.. 결국 투슬리스와 히컵이 헤어지는 상황이 오는데....히컵이 어쩔수없이 투슬리스는 보내는 장면이 나와요.... 그게 투슬리스를 위한 일이라서..

그리고 시간이 꽤 흘러 히컵의 아이들과 함께 투슬리스 커플을 만나러 가고 같이 어울리는 장면이 나오는데

꽤나 감동적입니다...




사실 보고나서 확 깨달은게 왠만한 영화보다는 이런 애니메이션 하나 보는게 훨 낫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쨋든 우리 아들 땡구리와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나와서 너무 좋았답니다.

다음에도 영화 또 보러가자 땡구라~~~ㅋㅋ



드래곤 길들이기 3 의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인천] 아이들이 신나게 놀기 좋은 인천어린이과학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