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그리고 비오는 날 가기좋은 제주아쿠아플라넷

2016. 12. 28. 08:00제주 LifE/일상

안녕하세요 뚠쉪입니다.

요즘 게으름 병이 생겨서 인지 블로그를 자주 못 올리고 있네요

이래저래 공사가 다망하다보니.ㅠㅠ



얼마전에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습니다.

엄청나고 다양한 해양생물종들이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기도 하고 멀리 성산일출봉을 보기도 하고 잠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어서요 ㅎㅎ



아쿠아플라넷에서 성산일출봉쪽 출구로 나와서 사진 한장 찍어보았어요~




상어 모형을 보고 처음에는 너무 무섭다고 다가가기 싫어 했지만 제가 다가가 자꾸 만져보니 땡구리도 만지겠다고 나서더라고요 ㅎㅎ





갑자기 마린사이언스로 달려가는 우리 땡구리;;;;
급하게 쫒아가 보았답니다~







예전에 갔을 때에는 땡구리가 바닥이 너무 무섭다고해서 안아달라고 했는데
이번에는 걍 무시하고 성큼성큼 걸어가대요;;;
역시 많이 컸구나 라는 생각이...ㅠㅠ
(이대로만 있으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귀엽고 이쁜 모습으로 머물러 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한참을 땡구리와 바라 보고 있었던 수족관

물고기를 보며 너무 신기해 하면서도 사진 찍으려고 하면 도망가 버리네요 .흑흑...






트릭아트안에서 사진찍으려 했으나 역시나마 가만히 있지를 않는 우리 땡구리 ㅋㅋ






결국 우리 땡구리는 항상 이곳에 가면 자동으로 먹어야 하는 것이 있답니다.
프레즐입니다...엄청 좋아해요

처음에는 엄마아빠 손을 붙잡고 어디론가 가자고 당깁니다.
결국 손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 보면 바로 저기에요;;;;

말하면 안 사줄 것을 뻔히 알고.... 일부러 가자고 하는 듯....ㅎㅎ;;;






프레즐들고 신나하시는 우리 땡구리 ㅎㅎ





커피도 같이 곁들여 주면 좋지요
(feat. 스타벅스 1호점 시애틀점 텀블러)



항상 갈때마다 여유로움을 즐기고 오게되는 아쿠아플라넷!!

행복한 하루 였답니다~^^





아쿠아플라넷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여행 제주관광 서귀포관광 섭지코지 프레즐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