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in 롯데마트 - My Favorites Garlic(마늘)

2016. 10. 15. 08:00제주 LifE/일상

안녕하세요 뚠뚠 in JeJu 입니다.

최근에 애슐리를 갔다왔습니다. 근처 볼일이 있다가 점심을 먹긴 먹어야 하는데 땡기는 게 없다 보니 결국 애슐리를 갔네요.

얼마전에 갔을 때랑 다르게 새로운 메뉴로 바뀌어서 소개 해 드리고자 합니다.

<잠든 미각을 깨우는 마성의 레시피 !!>
<애슐리 신메뉴 맛있는 마늘 요리>





즐겨 찾는 마늘??? 머 그런 뜻일라나요;;;;
잠든 미각을 깨우는 마성의 레시피~~ ㅎㅎ



먼저 블링블링 갈릭 치킨 입니다

먼가 블링 블링 하긴 해요... 소스 자체가 살짝 묻힌 상태로 나와서 그런지 윤기 나게 보이기도 하면서 군침 돌게 해주는 비주얼입니다.




갈릭 어니언 라이스 입니다.
돼지고기와 양파, 마늘쫑을 곁들어 계란과 함께 볶아낸 볶음밥 이라고 하네요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특히 마늘쫑이 의외로 밥을 볶은 것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버터갈릭 포테이토
바삭하게 튀긴 감자를 허니버터에 버무려 갈릭소스로 토핑 한 것 입니다만
갈릭소스는 피자 먹을 때 가끔 먹어본 갈릭디핑소스더라고요

감자튀김을 덜어 내서 앞에 놓여진 갈릭디핑소스를 뿌려서 갖고 오시면 되어요

맛은 상상이 되는 그맛 맞습니다. 그런데 자꾸 먹게 되네요 ㅋㅋ








트리플 갈릭 파스타!
내가 사랑하고 냥쭈가 사랑하고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쭈꾸미 볶음....의 쭈꾸미...
그리고 쭈꾸미 볶음을 한 맛이 나는 트리픅 갈릭파스타 입니다.

쭈꾸미, 바지락, 토마토소스에 마늘로 매운맛을 더한 이색 파스라네요





단호박 갈릭피자입니다.
달콤하게 저민 단호박 슬라이스와 갈릭이 맛난 피자입니다.

맛은 매우 깔끔해요 그래서 인지 여러번 가져다 먹었네요^^ ㅋㅋ






테이블에 셋팅 되어 진 그릇 놓는 테이블 세팅지(테이블 종이? ㅋ)에 그려진 단호박 갈릭피자.
실제하곤 조금 다르네요 ㅋㅋ





갈릭 볶음밥과 갈릭 치킨 그리고 튀긴 감자를 가지고 와봤어요
일단 새로나온 것들 위주로 먼저 먹어보고 싶어서요 ㅋ






갈릭치킨 접사~~ㅋㅋㅋㅋ






바삭하게 튀긴 포테이토와 갈릭디핑소스 ㅋ^^
맛납니다

어쨋든 매우 맛난 점심과 기분 좋은 배부름을 갖고 매장에서 나왔네요

마늘이 첨가된 요리는 언제나 옳은 듯 ㅋㅋㅋ

원래 좋아하는 마늘이 첨가된 요리들 너무 좋은 점심이었답니다.
(물론 가격도 ㅋㅋㅋㅋ 착한 ㅋ 런치라서 ㅎㅎ)



<잠든 미각을 깨우는 마성의 레시피 !!>
<애슐리 신메뉴 맛있는 마늘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