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굿즈(DAILY GOODS) 밸런스 풋패드 제품 1달 이상 사용 후기

2019. 5. 24. 08:00일상의행복/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약 한달 전 즈음 데일리 굿즈(DAILY GOODS) 밸런스 풋패드 개봉기 및 잠깐 사용기를 올렸었는데요

(개봉기 글은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어요~~~)

데일리 굿즈(DAILY GOODS) 밸런스 풋패드 제품 개봉기 및 잠깐 사용기^^



1달 정도 넘게 사용해보니 장점 및 단점을 확실히 알게 되어 공유 드립니다.


장점

확실히 발이 편해지는 것을 느끼고 오랫동안 서있거나 해도 사용 하기 전과 비교 했을 때 덜 힘듦


확실히 비교가 되긴 했습니다.


제가 출퇴근 시간이 워낙 길다 보니 퇴근 할 때에는 거의 대부분 서서 가는데

(물론 다리가 아픈건 어쩔수없구요 ㅠㅠ)

발바닥이 아프다거나 그런 느낌이 덜하더라구요

(제가 평발이다 보니 더욱더 그랬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고 나서 우연히 한강시민공원으로 산책을 가게 되었는데

이날 거의 2시간 가까이 걸어다니고 그랬습니다.

(물론 중간 쉬기도 했지만 걸은 길이만 봤을때 한번에 6~7km 는 되는 것 같았어요)


평소같으면 발이 너무 피로해서 집에가서 암것도 못할 정도였는데

이날은 이렇게 걷고 나서도 집가서도 산책 또 나가고 돌아다니고 그랬네요 ㅋㅋ



단점

제품의 발 닿는 부분이 벗겨지는 현상 발생

용천혈?? 이란 부분의 효과는 잘 모르겠음(발이 편해지는 것이 이 부분의 상승효과 인지는 확실히 인지가하기 어려움)


제가 두쌍을 샀습니다.

사이즈는 M 사이즈 거든요

그런데 처음에 사용할 때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데

주기적으로 교체 해서 사용해야 된다고해서 두번째 것을 개봉해서 교체를 하고 사용을 하다보니

자꾸 밀리는 현상이??? 발생되고 급기야 발이 닿는 부분이 살짝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지우개 가루 말리듯이 지우개 똥(?) 같은 것도 자꾸 생겼고요

복불복으로 상태 안좋은 제품을 받은건가 싶기도하고 시일이 좀 지난 상태라서 교환 받기도 어려움 부분이라...

그냥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만.... 좀 안좋긴 하더라고요

(내구성의 문제가 바로 보이는 부분이였습니다....)


만약 제가 잘못 사용하였다면 두쌍 모두 저런문제가 발생했어야 하는데 한쌍만 그렇다보니 이것도 아닌거 같고요

어쨋든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용천혈 이란 부분이 돌기 처럼 툭 튀어 나와 발바닥에 자극을 준다고 하는데 사실

걸으면서 그부분이 자극받는다?? 라는 느낌은 전혀 받질 못했습니다.

음....아무래도 말랑말랑한 재질이다 보니 사실 자극을 줄 정도의 경도는 아닌거 같거든여;;

머 어쨋든 지압용 슬리퍼도 아니니 그건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기타

사용할 때에는 꼭 1~2주에 한번씩은 세척해서 잘 말리고 교체하여 사용하는게 좋다

실제 사용하기 전에 미리 쌍으로 구입을 했는데요


막상 사용하고 보니 쌍으로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약 1~2주 정도 지나고 나면 접착력? 이라던가 향취 등의 기능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깨끗이 물로 세척을하고(비누등 세척용품은 사용 안하셔도 되어요)

잘 말려서 보관을 하고 다시 다른 제품을 껴서 사용하고 이런식으로 순환을 하면서 사용 하다보니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돈을 주고 직접 산거다보니 제품을 더 사라고 강요하는게 아니라 지극히 겪어보니 저런 결론이 나서 말씀드리는 것 입니다.)


어쨋든 총 평은

평발인 분들에게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오래 걸을때 또한 좋다


라는 것 입니다^^


그래서 추천 도장 쾅쾅쾅

평소에 발이 자주 피곤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이전글 보기[클릭]↓↓

삼성역 맛집 해산물 스시 뷔페 보노보노 삼성점!!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