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2in1 셀카봉 삼각대 SEL-VCT188

2019. 5. 28. 08:00일상의행복/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최근에 너무 필요로 해서...(가족 사진을 자유롭게 찍기가....어려워서)


삼각대 겸 셀카봉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어딜 놀라가도 세가족이서 사진 찍으려면 주위 다니시는 행인분에게 부탁을 해야하는데 그것도 쉽지가 않고요 ㅎㅎ


그래서 고민 끝에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셀카봉 삼각대~~

나름 후기도 많고 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약간 무게가 나가긴하지만

나름 튼튼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작동법(?)이 적응이 안되었지만

금새 적응하니 쉽더라구요



그리고 제품 특징이 위에 사진 보면

저기 밑에 리모콘이 잇는데

그 리모콘은 탈착이 됩니다.

블루투스로 폰과 연동을 하면 눌러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아직 제대로 사용을 못해봤습니다.. 매번 삼각대 들고 나갈때마다 충전을 안해서;;;)

리모콘은 USB B type 충전기를 사용해서 충전합니다.






막상 들고 다니면서 사용해보니

셀카로 찍었다가 삼각대로 고정해서 단체 샷 찍었다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리모콘까지 사용해 봤으면 더욱더 편한 느낌을 받았을 텐데

아직 가지고 나가기전에 미리 충전을 못해봐서.ㅠㅠ


어쨋든 대만족입니다.

(링크 알려드릴 테니 바로 들어가서 구매해보세요~~)

(참고로 제가 직접 사서 사용해 본 후기 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 나옵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구일역에 위치한 롯데마트 구로점 떡볶이 뷔페 두끼!!!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