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 - 3

2017. 10. 16. 16:57일상의행복/국내여행

 

안녕하세요 뚠쉪입니다.

 

 

 

 

차이나타운 두번째 이야기에 이어 세번째 이야기 먹거리에 대해 쓰려고 해요

 

제3패루를 지나 내려와 보니 인터넷에서 유명한 연경이 나오더라고요

이곳이 하얀짜장이 유명하다 해서 도저어언 하러 갔답니다.

 

 

하얀짜장과 삼선짬뽕

(가격이 조금 쎄긴 합니다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맛??)

자세한 내용은 따로 아래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하얀짜장 ←←←

 

연경에서 식사를 마무리 하고 이번엔 만두 공략

차이나타운을 돌아다니면서 계속 신기하게 봤던 화덕만두를 사서 먹기로했어요

가격은 개당 2천원.....왤케 비싼거니....나만 비싸게 느끼는 건지;

종류는 고기,고구마,팥 등이 있었어요

제일 무난하게 고기만두를 샀답니다.

 

 

가는 길에 화덕만두와 같이 먹을 커피도 싸게 득!!!!

 

 

커피를 샀던 가게 내부에요

(매우 깔끔하고 가격도 전체적으로 저렴해서 매우 만족했어요)

다음에 또 차이나타운을 방문하게 되면 이 커피집을 꼭 갈겁니다 ㅋㅋ

 

화덕만두 내부를 찍어 보려 했으나 잘 안찍혔네요 ㅠㅠ

먹어 보니 잘 구운 빵사이에 고기덩어리가 뙇아 ~~ 하고 들어가 있는 느낌?

혹시나 육즙이 좔좔 흘려서 샐까봐 염려하며 먹었지만 그닥 그렇지도 않고 좋았어요

맛은 엄청 맛나다 라는 것은 아니지만 독특하다 느낌이 좀 강했답니다.

(구운빵이랑 고기가 조금....제 느낌엔 따로 노는 느낌이 강해서 인지....ㅠㅠ)

 

어쨋든 기다리고아기다리던 차이나타운을 다녀오게 되어서 매우 좋았어요

다음에는 좀더 여유있게 돌아보고 올 예정이랍니다.

(2번째 방문하면 그래도 한번 갔다와 봤으니 눈에 더 익어서 세세하게 잘 보겠지요? ㅋ)

 

↓↓↓이전글 보러가기↓↓↓

2017/10/16 - [국내여행] -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 - 2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인천역 인천관광 인천여행 짜장면 하얀짜장 화덕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