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촌맥주축제

2017. 10. 15. 12:05일상의행복/국내여행

 

 

안녕하세요 뚠쉪입니다.

 

 

 

 

이번 신촌에서 진행하는 맥주축제를 다녀왔어요

신나는 공연과 퍼포먼스 그리고 다양한 브류어리의 수제맥주들...

 

엄청난 인파에 신촌역에 도착하자마자 기분이 덩달아 들떠져서 신나버렸답니다. ㅋㅋ

 

 

신촌 연세로 에서 맥주축제를 진행하는데요

10월 13일 ~ 15일 까지 진행하고 있답니다.

(아직까지 못가보신 분들은 오늘 마지막날이니 꼭 가보세요)

 

 

18시부터 시작인데 당시 사진찍었던 시간이 17시 정도다 보니 아직은 길거리가 여유롭네요^^;;

 

 

맥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맥주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안주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브류어리 들이 참여하여 판매하고 있는 수제맥주~~

가격대는 대부분 5000원~6000원 사이였어요

 

LED 창으로 만들어진 공연부스

한참 리허설이 진행되고 있었답니다.

(이날  밴드 공연도하고 DJ 분이 오셔서 신나는 야외파티도 진행되었어요)

 

 

 

우리도 맥주축제를 즐겨보고자 안주와 맥주를 사왔어요

 

요소세지와 샌드위치는

프랑스 구르메 라는 부스에서 팔고 있는 수제소세지였어요

맛도 있고 바게트빵으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도 좋았답니다.

 

가격은 소세지 1개 3000원 / 2개 5000원 / 샌드위치 1개 5000원 이에요

 

요 맥주는 홉 스플래쉬 IPA라는 맥주에요

IPA는 도수가 보통 6.5% ~ 6.8% 맥주 치고는 조금 높은 도수 이지만

향자체가 오렌지와 자몽이 들어간 것이라 매우 향긋하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수제맥주이기도 하고요 ㅋㅋ)

 

 

이 맥주는 정확한 명칭은 생각이 나지 않지만 초콜렛이 들어간 흑맥주랍니다.

초콜렛 맛이 나는 흑맥주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먼가 달콤하면서도 흑맥주의 특유의 진한 맛이 나서 매우 좋았답니다.)

 

신촌맥주축제!!!

공연도 즐기고 맥주와 안주도 즐기고 너무 즐겁게 행복했네요 ㅋㅋ

아직까지 못가보신 분들도 오늘이라도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ㅋㅋ

 

 

↓↓↓이전글 보러가기↓↓↓

2017/10/13 - [국내여행] -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 -1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촌맥주축제 맥주축제 맥주 안주 신촌역 수제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