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이태원 지구촌 축제

2017. 10. 15. 13:04일상의행복/국내여행

 

 

안녕하세요 뚠쉪입니다.

 

 

 

어제 저녁 이태원역을 다녀왔어요

 

그 이유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가 진행되기 때문이죠

 

세계각국을 대표하는 음식들이 한자리에 모두모여 마음껏 즐길수도 있고 공연도 볼수 있고 ㅋ

 

축제는 항상 옳으니까요 ^^;;

 

 

이태원역에 올라오자마자 너무 놀랐답니다.

전날 갔던 신촌맥주축제는 저리가라 할 정도로 너무 심한 인파에 깜짝 놀랬어요 ㅎㅎ;;;

 

 

 

어마어마한 인파 ~~

 

 

 

이 티켓은 1인 5000원에 맥주 5잔을 마실수 있는 티켓이에요

(홈플러스에서 주최하는 자그마한 행사지만 줄이 어마어마하답니다.)

 

가성비 최고~~

 

 

 

 

일단 가볍게 케밥을 도전해보았어요

(사실 줄이 적어서 도전해본건 안비밀 ㅋㅋ)

 

 

 

보통 먹어봤던 케밥 보다는 향신료가 좀더 강하게 들어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매우 만족했던 케밥이랍니다 ㅋㅋ

(하지만 너무 매웠어요 점점 매운맛이 누적되는 느낌이 ㅠㅠ)

 

 

 

서서 계속 먹으면서 다니기엔 상황이 좋지 않아서

(너무 복잡하기도 했고요 ㅠㅠ)

맥주와 안주를 사서 근처 자리를 잡고 먹었답니다.

 

맥주는 코코넛향이 나는 맥주, 흑맥주, 복숭아향 등등 다향한 수제맥주를 사와서 먹었어요

(최근에 수제 맥주등 독특하고 가격이 좀 있는 맥주들을 먹어서 인지 국산맥주가 이상하게 손이 안가네요 인제는 ㅠㅠ)

 

 

새우튀김과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감자튀김, 메쉬포테이토 안주에요

(가격은 6000원(?)이였나 의외로 가성비 좋았답니다.

 

 

커리부어스트.... 가성비 그닥이였어요

 

그리고 홍합스튜도 있었지만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ㅎㅎ

 

 

 

이태원 폭스홀에서 맥주를 바로 캔에 따라 그자리에서 바로 밀봉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기념적인듯해서(맛도 엄청 좋았답니다.) 하나 사서 먹어 보았네요 ㅋㅋ

 

 

 

이 안주는 야끼소바와 새우구이 였어요

(야끼소바는 평타 이상이라 그럭저럭 좋았어요)

 

 

이름이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소세지가 고기맛이 나서 너무 흡족했던 안주랍니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

이 축제도 오늘까지 하니 안 가보신 분들도 꼭 오늘 가보세요 어머아머한 인파에 때로는 괴롭기도 때로는 즐겁기도 합니다만 매우 신나고 즐거운 축제인것은 분명합니다.~~

(참!! 신촌맥주축제는 거의다 카드 결제가 되지만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카드 결제가 되는 곳이 많지 안하요 참고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보러가기↓↓↓

2017/10/15 - [국내여행] - 2017 신촌맥주축제

이태원지구촌축제 이태원축제 이태원역 이태원 수제맥주 가을축제

'일상의행복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 - 3  (0) 2017.10.16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 - 2  (0) 2017.10.16
2017 신촌맥주축제  (0) 2017.10.15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 -1  (0) 2017.10.13
2017 진주남강유등축제 - 2  (0)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