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또폭포 - 3번째 도전

2017. 9. 15. 09:00제주 LifE/제주의 볼거리

 

안녕하세요

왠 뜬금없이 3번째 도전이냐 .....ㅎㅎ

 

 

 



제가 엉또폭포의 폭포가 내리는 것을 보기 위해 2차례 갔지만 제대로 보질 못해서 이번에 3번째로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그나마 폭풍우 치면서 비 내릴 때 본적이 있는데 요때는  찔끔찔금 폭포가 내렸던거라....ㅠㅠ)

 

 

예전에 갔을때 보다 주차장이 더 깔끔해진 것 같해요
화장실도 깔끔해지고~~%^^%



 

 

 

 

 

엉또폭포를 향해 가는 데크길이 나있습니다.
옆에 1박 2일에서 왔다 갔다는 표시도 되어 있네요

 

 

폭포를 보기 위해 전망대 까지 올라가야해요
사진 상으로는 꽤 높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금방 올라간답니다.

 

 

 

이런!!!!!!!!!!
다 올라가서 보니......
폭포가 한방울도 안 떨어지고 있어요 ㅠㅠ

벌써 3번째로 도전해서 온 건데..
 흑 언제쯤이면 제대로 볼수 있을런지..흑흑

 

 

 

 

아쉬움을 뒤로 한채 엉또산장으로 발걸음을 향해 보았답니다.
예전에 왔을 때랑 다르게 전망대 구조물을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엉또 산장은 무인카페로 운영 되고 있어요
들어가서 TV화면으로 나오는 엉또폭포 영상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어요

이것마저도 아쉬워 TV 영상을 찍어 보았어요
(다음에는 꼭 직접 찍은 영상을 올려 볼 겁니다!!!! 도저어어언 ㅋㅋ)

 

 

 

 

 

 

내려오는 길에 길가에 꽃이 피워 너무 이뻐서 검색해 보았어요
무슨 꽃인지 궁금해서(보기엔 코스모스 같은데 색상이...ㅎㅎ)


 

 



다음 꽃검색 으로 검색해보니!~!!! 역시나마 코스모스였네요
정확하게는 노랑코스모스 랍니다^^



다음에 기회 되면 엉또폭포 다시 한번 와서 꼭 영상을 찍어 볼겁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폭포 제주풍경 엉또폭포 비내릴때볼수있는 비오면볼수있는폭포 무인카페 엉또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