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신도시 베러댄와플 메뉴 정보- 와플 사진을 못찍었어.ㅠㅠ

2022. 7. 18. 16:57일상의행복/일상의여유[나들이]

얼마전 땡구리가 학원 가는길에 간식을 먹고 싶다고 해서 당장 밖에 있는지라...

간식을 사주겠다고 했습니다.

어떤 것을 먹고 싶냐고 물어보니 학원 옆에 와플집 있다고 거기 가서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보니까 Batter Than Waffle(배러댄와플) 이였음돠~~ ㅋㅋ

 

사실 땡구리가 누텔라크림치즈와 초코라떼를 사 먹긴 했는데..제가 사진을 전혀 찍지를 안했네요;;;

 

대신 메뉴 사진은 다 가지고 왔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번엔 메뉴 사진만 찍어와서 사실 내부 인테리어나 와플 등 사진을 전혀 못 찍어서 아쉬웠네요

다음에 가게 되면 꼭 찍어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 이전글 보기[클릭]↓↓↓↓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 코엑스 - 귀여운 게 너무 많아!!! ㅠ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 코엑스 - 귀여운 게 너무 많아!!! ㅠ

몇일전 코엑스 데블스도어 갔다가 지나가는길에 지하 아케이드 상가 중 카카오프렌즈를 급 방문해서 구경을 실컷하고 왔어요 사실 사고 싶은 것은 많지만..미래의 목표가 있기 때문에....자제

mincr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