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 코엑스 - 귀여운 게 너무 많아!!! ㅠ

2022. 7. 14. 12:55일상의행복/일상의여유[나들이]

몇일전 코엑스 데블스도어 갔다가 지나가는길에 지하 아케이드 상가 중 카카오프렌즈를 급 방문해서 구경을 실컷하고 왔어요

사실 사고 싶은 것은 많지만..미래의 목표가 있기 때문에....자제 또 자제 했답니다;;;

 

아이디어가 빛나는 상품도 많고 ... 오히려 신기한 것도 있고 확실히 인테리어로 아기자기하게 하면 너무 좋겠더라고요 ㅋ

 

라이언이 저를 유독 쳐다보고 있어서 한 컷 찍어 보았습니다.

 

여름을 겨냥 한 소품들도 많았어요

왠지 모르게 사서 집에다가 구비해야 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카카오프렌즈는 유혹이 넘 심해 ;;; ㅠ

 

유자 라이언!!!!!

 

아 이건 자동차 문 열었을 때 바닥에 라이언이 자동차 타고 있는 형상을 빔으로 싸주는 건데요

이거 진짜 찐으로 좋을 것 같았어요....

흠...BMW 로고 라던가 벤츠 로고 저리가라 할정도?? ㅋㅋㅋ

 

 

 

아 물놀이용품...이거 사서 ....

물놀이 가면 관심 지대로 받을 듯

춘식이 ㅋㅋㅋㅋ

 

카카오 프렌즈 파자마 스타일 ㅋㅋ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손난로!!

요곤 손난로 인거 같은데요

두개를 떨어트려서 얼굴 양쪽 볼에 가져다 대고 있으면 엄청나게 따뜻할 거 같해요 ㅋㅋ^^

 

캠핑 감성탬도 많고 좋았습니다.

 

사실 홍대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건물 보다 매장은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상품들은 왠만하면 다 있더라고요

온라인에서 보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해서 사실려는 분들도 보았답니다 ㅋㅋ

 

저도 사고 싶지만......우리 땡구리도 사고 싶어 했지만...이번엔 꾹 참고 그냥 나왔네요 ㅠㅠㅠㅠ

 

다음에 갈때에는 정말 뭐 하나라도 살지도 ㅋ

 

무더운 여름날 야외를 가기 힘들때 코엑스 몰 방문해서(지금은 스타필드네요) 여기저기 구경도 하시고 한번 방문해서

뽐뿌 지대로 한번 느껴 보시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나만 당할수 없다!!!)

 

 

↓↓↓↓ 이전글 보기[클릭]↓↓↓↓

수제맥주 데블스도어 - 코엑스(햄버거 없어요ㅠㅠ) [메뉴, 현재상황]

 

수제맥주 데블스도어 - 코엑스(햄버거 없어요ㅠㅠ) [메뉴, 현재상황]

몇일전 주말 오랜만에 냥쭈와 땡구리와 함께 데블스도어를 방문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신세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호프집으로 데블스도어는 서울에는 센트럴시티 점과 코

mincr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