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내동 짬뽕타임 짬뽕밥(면사리 포함) 내돈내산 후기 ( 메뉴 확인 가능) - 선불입니다!!!

2021. 8. 19. 12:44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회사 근처에 짬뽕타임이 있는데 여기 짬뽕이 의외의 맛나는 곳이라서 소개 해 드릴려고 해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 너무 무겁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먼가 시원한 맛이 강합니다.

매운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 먹기 딱 좋고요 그리고 7000원이면  짬뽕밥을 주문할수 있는데 이게 또 매력 포텐 터져요 ㅋ

면과 밥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1석2조 일타쌍피 입니다.

 

짬뽕타임의 매력에 빠져 보시겠습니꽈아아아~~
(원래 24시간인데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운영시간이 10시까지만이에요 .ㅠㅠ)

 

일단 메뉴판~~~

짬뽕이 제일 주력 메뉴 에요(물론 짬뽕타임이니 그러겠지만 ㅋㅋ)

국내산 야채를 아낌없이 넣어 너무 맛나다고 써 붙여 놓았음돠 ㅋ

그리고 제목에 써 놓았지만 여기는 선불이니 잊지 마시고용

 

짬뽕과 탕수육을 시켜서 소주와 함께 같이 먹으면 ~~캬

무릉도원이 따로 없습니다(자주는 못해도 예전에는 가끔 했었는데 그때 그립네요 이넘의 코로나 ㅠㅠ)

실내는 상당이 넓어서 많이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요

주방도 투명한 창으로 되어 있어서 불쇼도 가끔 볼 수도 있고요 ㅋ

여기저기 야채 푸짐 고기 푸짐 해물 푸짐을 볼 수가 있네요

(사실 야채와 고기는 어느정도 푸짐하다 느끼는데 해물은 푸짐하다는 느낌은 좀 덜하긴 합니다;;)

주문한 짬뽕이 나왔습니다.

선결제하고 나서 얼마 안있다가 바로나와요

스피드가 엄청납니다(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싶긴한데 평소 다른 시간대에도 의외로 빨리 나오긴 합니다 ㅋ)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일단 면을 먼저 먹고..... 면을 얼추 다 먹었을 때 즈음

밥을 미리 말아서..밥에 국물이 스며들게 하기 위해 먹는 시간을 잠시 쉬었다가 가시면

맛 또한 풍부해져서 국물과 그리고 건더기 + 밥을 같이 떠서 먹으면 입안이 가득해지는 행복을 느끼실 겁니다^^

근처 식사 할 곳을 못 정하셨을 때 중국음식이 땡기 신다면 이곳 짬뽕타임을 강력 추천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