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탕 맛집 천안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Feat. 한식대첩3 우승)

2019. 5. 29. 08:00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얼마전 천안의 삼계탕 집을 가게되었는데요 알고보니 매우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사실 이날 꽤 더웠는데 걸어서 삼계탕 집을 갔고 삼계탕집은 너무 더웠고 먹기가 조금 힘들었네요.ㅠㅠ)


한식대첩3 우승자이신 이우철 님의 삼계탕 집이였습니다!!!


삼계탕 자체로도 매우 맛나는데 거기에 엄청난 실력가의 쉐프가 운영하는 삼계탕집이라니 ㅎㅎ


어쨋든 기대기대 하고 먹으러갔어용^^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우리 가족이 간 곳은 백석 직영점이였어요~


한식대첩3 우승자가 눈에 확들어오네요


국가공인 조리기능장을 취득하신분이네요

(저도 기능장에 대해서는 익히 잘 알고있어서 쉽게 딸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실내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각종 약술과 트로피? ㅎㅎ



실내는 매우 깔끔하고 넓은 분위기에요



판매하고 있는 삼계탕에 대한 설명이 잘되어 있네요~


메뉴입니다.

갈비탕이 있는게 특이점이네요

그리고 삼계탕은 여느 집을 가도 시간이 꽤 걸리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우리가족은 가서 시켰더만 한참 걸려서 나왔습니다)


누룽지와 녹두 골고루 시켰어요



삼계탕집은 찬이 보통 단촐하죠

깍두기와 열무 김치 그리고 피클 이렇게 나왔는데

매우 단순해 보이는 찬인데도 맛이 매우 좋더라구요

확실히 간단한 음식이라도 만든사람에 따라 맛이 매우 달라지는 구나 라는 것을 새삼 다시 느꼈습니다.

특히피클하고 깍두기가 매우 맛났어요



제가 시킨 녹두 삼계탕입니다.

파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녹두의 찬기운을 잡으려고 파를 넣은것인가 싶기도하고

(걍 제 주관적인 뇌피셜입니다 ㅋ)


여튼 녹두 특이 향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누룽지가 훨 나은거 같해요


굳이 피자로 비유하면

녹두 삼계탕은 루꼴라 파인애플 피자 같았고 누룽지 삼계탕은 치즈 많이 들어간 불고기 피자 같았어요

(누룽지 삼계탕을 잘 음미하다보면 티라미슈 케익 같은 느낌이 났답니다.)



누룽지 삼계탕이에요

누룽지가 매우 고소해서 진짜 커피향 같은 느낌도 나고 그랬답니다.



오랜만에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와서 매우 행복한 식사였어요

그런데 매우 더워서 이날 삼계탕 먹고 가는 길에 투썸 들려서 시원한 음료 마시고 더위 좀 식히다가 집에 들어갔네요^^


아무튼 위치 알려드릴테니 여름이 다가오는 이때 몸보신 하러 가보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2in1 셀카봉 삼각대 SEL-VCT188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