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슬포에서 만나다 - 홍성방 - 사천짜장과 찹쌀탕수육 ^^

2017. 10. 21. 08:00제주 LifE/제주의 먹거리

안녕하세요 뚠쉪입니다.

 

 

 

 

제주도에서 몇 차례 단골로(주인은 못알아보겠지만요 ㅠㅠ)

방문한 홍성방을 소개 해 드릴께요~~

 

 

이곳은 항상 가면 사천해물짜장면과 탕수육을 시킨답니다.

 

홍성방 내부 모습이에요~

중국집 같지 않게 정갈하고 깔끔한 그런 모습입니다.

(요즘은 이런 인테리어가 많은 것 같해요~~~)

 

 

생맥주를 가볍게 시켜보았답니다.

제일 먼저 나왔네요

(안주로 같이 먹을 음식이 나와야하는데 흑흑)

 

 

살아 있네 ~~~ ㅋㅋ

 

 

 

드뎌 나왔습니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라 고기에 입힌 피 자체도 매우 부드럽고요~~

그위 얹힌 양파가 탕수육소스와 버무려서 먹으면 그 맛은 캬아아아~~~

ㅋㅋ

 

울 아들을 위해 시킨 볶음밥~~~보끔밥은 진리입니다.

(맛은 그냥 평타였어요 하지만 뒤이어 시킨 사천해물짜장소스와 같이 먹으면 꿀맛!!)

 

 

 

맥주 한모금과 탕수육~~!!!!!!!!!!!!!!!!

(최고의 궁합이에요 ㅋㅋ)

 

드뎌 나왔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시키는 사천해물짜장면

우리 가족에게는 1pick 인 음식

다른 사람들은 해물짬뽕이니 뭐니 이것저것 시키지만

우리 가족은 다른 건 몰라도 항상 필수로 사천해물짜장면은 꼭 시킵니다.

 

사천해물짜장소스

밥이랑 먹어도 최고 면이랑 먹으면 더더더 최고~~ㅋ

 

면위에 살포시 얹어서~~

 

후루루룩 드세요~~~ 정말 기가 막힙니다 ㅋㅋ^^

(다시 먹고 싶네요....언제 다시 먹어보려나 흑ㅠㅠ)

 

제주에도 특산물인 흑돼지, 말고기, 갈치, 생선 등등 다양하게 많지만 여행중에

오히려 제주에 밖에 없는 홍성방 사천해물짜장면을 드시러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해요

(채썬 양파가 얹어진 찹쌀 탕수육도 여기서 밖에 못 봐서.... )

(그렇다고 중국집 많이 가본 건 아니에요 ㅋㅋ)

 

↓↓↓이전글 보러가기↓↓↓

2017/10/20 - [제주 LifE/제주의 볼거리] - 매번 가도 가도 좋은 송악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관광 제주맛집 모슬포맛집 서귀포맛집 홍성방 제주짜장면 매운짜장면 찹쌀탕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