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제주맛집] 튀김떡볶이와 모닥치기가 유명한 짱구분식

2016. 12. 13. 08:00제주 LifE/제주의 먹거리

안녕하세요 요리사남편아빠 뚠쉪입니다





얼마전 매번 포장해 와서 먹었던 짱구분식 모닥치기를 오프라인(?) 현장에서 먹어보았어요

바로 나와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 기대 될 듯 해서 언젠가는 먹으러 가야 겠다 싶어 갔지요 ㅋㅋ



짱구 분식 외관이에요

이곳은 일반통행 이다보니 길을 잘 보고 가셔야 해요
(안 그럼 사람들한테 욕 먹습니다...)

주차 할 곳이 딱히 없어요.ㅠㅠ
(운이 좋으면 짱구분식 바로 앞에다가 주차할 수 도 있지만 먼저 와 있는 손님이 있다면 ....ㅜㅜ)






짱구분식은 처음에 튀김떡볶이로 유명해졌다고하네요
튀김옷이 입혀진 떡으로 떡볶이 국물에 담가 먹는 방식이었어요

그러다가 모닥치기 까지 메뉴를 추가하여 더욱더 유명세를 타게 되었지요 ^^

(모닥치기는 제주 방언으로 떡볶이 튀김 김밥 김치전을 한 곳에 담아 내놓는 음식이랍니다.)

짱구분식 모닥치기는 소면도 같이 나와요~~참고하세요~






여느 분식집 테이블 이랍니다







모닥치기 소를 주문했어요
대략 2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그런데 양이 무지 많아서 3명이서 먹을 수 있을지도요.... 여자 3명이서 가면 충분 할 것 같네요)






탱글탱글 삶은 계란과~~~ 튀김떡 그리고 어묵...김밥.ㅠㅠ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츄룹...





왕김말이도 있어서 매우 풍족하답니다.
(보통 김말이와 왕김말이 두개 다 팔아요 ...)

자주 사먹게 되는 짱구분식... 포스팅 하다보니 또 가고 싶어 지네요 흑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글 만 읽고 나가시면 글을 쓴 저자의 마음은 매우 아프답니다.

댓글을 바라진 않지만 공감이라도 꼭 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을 안해도 쿡!! 누를 수 있으니

꼭 글을 다 읽으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닥치기 짱구분식 튀김떡볶이 떡볶이 김말이 김밥 분식맛집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