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김상사 남양주 다산점 - 주차정보 / 먹팁

2022. 8. 28. 16:32일상의행복/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도 시작했습니다.
영상 찍고 편집하는게 재미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 너무 좋더라고요(또 다른 취미가 생긴 거 같은 느낌이 ㅋ)
어쨌든 블로그도 열심히 써야하는 데 급 소홀해 지는 느낌이.ㅠㅠ

각설하고...얼마전에 야채도 많이 먹고 국물도 먹고싶다는 생각에 동네 근처 찾다가 남양주 다산에 있는 월남쌈김상사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만족!!! 대만족이였어요
진짜 야채 엄청나게 푸짐하게 먹고..고기도 먹고(다른 사이드 디쉬는 안먹고 오로지 고기와 야채만 팼다는 ㅋㅋ)

너무너무 좋아서 소개해 드릴려고요~

일단 가격은 2만 1천원입니다.(평일 런치는 1만 8천원입니다.)
인당 가격이라 그래도 나름 괜춘한거 같해요 ㅋ

Tip1
주차는 이곳에서 식사하시면 주차 등록하고 이용하실수 있으니 참고!!



Tip2
고기는 구이용 샤브샤브 용 두 종류로
개인적인 취향일수도 있지만
월남쌈 먹을때 오히려 구이용으로 직접 팬에 구워서 먹는게 더 맛나더라고요~~

샤브샤브 야채도 엄청 많고
월남쌈 쌈용 야채도 엄청많고
거기에 사이드 디시까지 종류도 다양하고 매우 신선해서 보자마자 눈길이 화아악!!!
그냥 매장입장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이 느껴지는 ㅋㅋㅋ(먹는거에 너무 행복을 느끼면...돼지되는뎅.ㅠㅠ)
야채는 살안찐다고 스스로 위안을 갖으며....ㅋㅋ


후식으로 매실차나 아이스커피 따뜻한 커피를 마실수 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엄두도 못냈어요
오로지 야채와 고기만 조진다아아아 ㅋㅋ


일단 청경채와 샤브용 야채를 투하해서 채수를 내주시고요 ㅋㅋㅋ


그옆에 구이용 고기를 갖고와서 열심히 구워 줍니다..

그래서 싸먹는거지요;;;;
(쌈싸는거에 정신 팔려서 정작 월남쌈 싼거는 한장도 안찍고 디립따 먹기만 했네요)

너무 행복한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담에 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이니 근처 사시거나 혹은 다산에 오실 일이 있다면 이곳 들려서
둔둔(?) 하게 드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ㅋㅋㅋ

위치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석촌호수 근처 맛집 중화일상(중국집)[카페분위기.jpg]-주차정보 / 맛TIP

석촌호수 근처 맛집 중화일상(중국집)[카페분위기.jpg]-주차정보 / 맛TIP

안녕하세요 얼마전 가족모임이 있어서 간단한 점심을 할 겸 석촌 호수역 근처 중화일상 이라는 중국요리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자리가 거의다 예약 되어 있어서 홀 쪽 6명자리 겨우 예약했고요

mincr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