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맛집 월남쌈 베트남 쌀국수 맛집 미스터 사이공!!!

2019. 6. 12. 08: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에 쌀국수집으로 꽤 맛나는 집이 있어요


체인점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쌀국수 생각나면 줄곧 찾게 되는 맛집이랍니다.

바로 베트남 쌀국수 맛집 미스터사이공 ㅋㅋ



건물 2층에 위치 해 있어서 따로 가게 전경을 사진을 담지 못했네요 ㅠ


그래서 바로 메뉴 소개부터 할게요^^



쌀국수와 월남쌈 외 기타 메뉴들이 보이네요

베트남 쌀국수 맛집 미스터 사이공을 갈때에는 항상 볶음밥 세트를 시켜서 먹습니다.

(최고의 맛과 가성비를 겸하고 있어서 이것만 시켜요 ㅋ)



분짜와 반쎄오

사실 이걸 처음 접해본것은 제주도에 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이였는데요

(하와이안 브라더스 였나...상호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


이때 너무 맛나게 먹어서 기억에 제대로 남은 메뉴들입니다 ㅋ

나중에 여유있을 때 분짜와 반쎄오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




기본 반찬입니다.

길다란 단무지와 양파초절임이 나와요



볶음밥 세트!!

볶음밥 세트는 베트남 쌀국수와 볶음밥이 같이 나옵니다.

(둘다 넘 맛나서 정신 없게 먹게 되는데 먹고나면 넘 배부르긴 해요 ㅠ)




쌀국수~~~ 흐흐

보기만 해도 다시 먹고 싶네요 ㅋ




볶음밥

볶음밥은 숙주와 갖은 야채들이 들어가서 굴소스 +@ 의 양념이 잘 어울러진 맛이에요

사실 맛을 보면 익숙한 맛이긴 한데..당최 소스를 멀로 만들어서 볶았는지 궁금합니다 ㅋ

너무 맛나서요 배우고 싶네요 ^^





한젓가락 딱 들어서 입으로 샤샤샥!!

다시 봐도 먹고싶은 베트남 쌀국수

미스터 사이공 위치 알려드릴테니 꼭 한번 가보세요 숨은 맛집입니다.^^

(사실 잘 보이진 않아여... 수내역에서 분당구청 방향으로 나와서 바로 오른쪽에 보면 건물이 있는데

거기 2층이거든여...올라가는 길도 잘 보이지도 않고 그렇습니다;;)



↓↓ 이전글 보기[클릭]↓↓

상암맛집 DMC맛집 수제버거와 수제맥주로 유명한 바스버거(BASBURGER)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