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맛집 DMC맛집 수제버거와 수제맥주로 유명한 바스버거(BASBURGER)

2019. 6. 5. 08: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입니다.


얼마전에 상암 하늘공원을 갔어요~~ 열심히 걸어다니면서 운동도 하고 구경도 하고

열심히 돌아다닌 이유는 다이어트중에 1주일에 한번은 맛난거 먹기로 했다보니

그래서 상암 DMC에 있는 바스버거를 가기로했거든요

(아무래도 칼로리가 높다보니 심지어 맥주도 마시기로했꼬 ㅋㅋ  그래서 더 열심히 걸어다닌거같해여 ㅋ)


▼▼상암월드컵경기장 인근 명소 하늘공원!! 블로그 내용 보러가기 ▼▼▼ 아래 클릭!!

상암 명소 상암월드컵경기장 근처 하늘공원


그날 거진 다합쳐서 10km 넘게는 걸어다녔네요 ㅋㅋ


드뎌 도착

통유리창이라 밖에서 바스버거 네온싸인?? 이 보이네요 ㅋ



1층 입구로 들어와서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밖에서 보니 2층이라 걍 계단으로 가면 있을것 같더라구요^^



바스버거!!!!

벽돌로 꾸며진 벽면에 뙇아 너무 잘보이게 페인트칠을 ㅋ



입구로 들어서는 길은 좁아요~




실내 분위기입니다.

좀 높은 테이블도 있고

낮은 테이블도 있고요

분위기는 좋아요

채광도 워낙에 좋다보니

밖에도 자주 보게 되더라구요

(사실 걍 도로인데 ㅋ)




조리실 위에 붙어 있는 메뉴 입니다.

칠판스타일이네요

자세히 잘 안보이니 메뉴판도 찍었어요~~



먼저 버거들!!!

바스버거가 대표 베뉴고 그외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나랑 냥쭈는 바스버거와 머쉬룸버거 시켰습니다.


여기에 버팔로스틱프라이와 코울슬로

세트로 시켰거든요

(세트메뉴는 버거+프렌치프라이즈+음료(음료 or 수제맥주 선택 가능 금액 + 됨)

사실 시켜놓고 한참 후에 알게 된거지만

레귤러 프라이즈나 아님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

이것들은 무한리필 되어요 ㅠㅠ

(진즉 알았으면 버팔로 스틱 대신 무한으로 제공되는거 시킬껄 ㅋㅋ)



수제 맥주 입니다.

냥쭈랑 전

청진동 과 워터멜론 시켰어요

워터멜론은 제가 시켰는데 왠지모르게 너무 더워서였는지 확땡기더라구요

근데 이게 비싸긴한데 먹어보니 물건이였습니다.!!!

(한모금 딱 마셨을때 수박바 먹는 느낌과(냄새가 ㅋㅋ) 깔끔한 맛이 똑 떨어졌거든요)



전체 세트 메뉴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땡구리를 위해 밀크쉐이크(밀크플레인) 주문했어요^^



영업시간과 주차 이용에 대해 안내 문구가 있는데요

요 바로 밑에 감자칩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요렇게요 ㅋㅋ



감자칩!!!

감자칩만 먹어도 무한 안주닷!!! ㅋㅋㅋㅋㅋ


홀에서 바라본 조리실입니다.^^

오픈되어 있어서 오히려 믿음이 가네요 ㅋ



버팔로 스틱이 먼저 나왔어요

사실 이것도 맛났찌만 무한이 왠지 모르게 아쉬웠다는 ㅠㅠ



바스버거

(일반적인 수제 버거인데 패티가 좋더라구요^^ 재료도 신선하고)



제가 시킨 머쉬룸 버거

표고버섯을 통째로 튀겨 넣은 버거에요

물론 고기패티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답니다.



요곤 밀크쉐이크

이것도 맛나더라고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워터멜론 수제 맥주

진짜 좋았어요

아무래도 담에 가면 또 이걸 시킬것 같습니다^^



코울슬로

양배추와 당근 옥수수통조림을 넣어 만든거에요

미국에 대표적인 샐러드죠



머쉬룸버거~~!!


mushroom ㅋㅋ


저렇게 스테인레스 쟁반(?)에 담아져서 나와요

먹고 나서 그대로 가져다 드리면 된답니다^^



머쉬룸 버거 한입 베어물고

첨에 튀긴 머쉬룸을 먹고 고기를 넣어서 튀겼나 하얀 모짜렐라치즈를 넣어서 튀겼나

그런생각이 들었네요 순간 착각해서 ㅋㅋ



바스버거 단면^^

너무 신선하게 잘나와요~~~

물론 맛도있꼬요 ㅎㅎ




마지막으로 시킨

흑백주 맥파이포터 커피와 다크초콜릿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정말 먹어면 초콜릿맛이 강하게 나요 

이것도 물건입니다!!!

ㅎㅎ


열심히 먹고 나와서 DMC역 까지 걸어가는데

MBC 앞 유명한 명소가 보이더라구요 ^^




여기서 한참 놀다가 사진도 찍고 그랬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난 음식 제대로 먹어서 행볶했어요

맛난 음식 먹으려면 역시 열심히 운동해서 살좀 빼고 그래야겠어요 

(지금은 너무 쪄있는 상태라 ㅋ)



위치 알려드릴테니 꼭 가보세요

강추입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