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 노형동 맛집] 돈사돈_20150913

2016. 9. 27. 14:31제주도에서 한달살기/한달살기먹거리

벌써 5번째 제주 방문이에요
 
 
 
첫날 엄마통장을 이용하여 다같이 늦은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복댕이,냥쭈,나(뚠뚠), 어머니 이렇게 4명이 갔네요 ㅋ)
 
 
 
그래서 선택한 그곳!!!
 
 
 <노형동 맛집 돈사돈>
 
 
돈사돈 ( 다른 흑돼지 집은 가봤지만 여긴 첨이라 함 가보는 것이죠 머 ㅋㅋ)
 
 
 
▼ 돈사돈의 간판이 보이네요 ^^
 




▼ 알림을 자세히 볼까요? 2개점을 운영한다는 이야기 인것 같은데~ㅋ


만약 도착하셨는데 너무 손님이 많다 싶으면 바로 이동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ㅋ
 
 
 
 
 
 
 
복댕이는 아직 만 24개월이라 아기 의자가 없으면 매우 먹기가 힘들지요. ㅠㅠ
 
그래서 아기의자를 기대는 안했는데
 
.
 
.
 
.
 
.
 
.
 
.
 
 
 
 
 
 
 
역시 기대를 안하길 잘했네요 ㅋㅋ
 
 
 
우리의 만능 일꾼 유모차를 아기식탁의자 삼아 변신!!!(이라고 할건 없지만 ㅜㅜ.)
 
 
 
▼ 이렇게 자리에 앉아 먹습니다.


제주 흑도새기 근고기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매우 좋습니다.
 
서비스도 좋으시고요...반찬도 계쏙 채워주시고
 
 
 
▼ 직접 구워주시는 ㅋ



직접 구워서 어떻게 먹는지 설명도 해주시고 (다른 식당들도 그렇지만 여긴 더 친절하신거 같해요 ^^ㅋ)
 
 
 
 
 
▼ 이렇게 맛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한점 먹어 볼까요? ㅇ ㅏ~~~~
 
 
 
▼ 목살은 연탈불에 끓인 멜젓(멸치젓갈)소스와 함께 ~~




▼ 삼겹은 그냥 소금에 찍어 먹어 보라 하시네요 쫄깃 쫄깃




돈사돈 고기는 아기와 함께 먹기에도 좋고요
 
 
 
공깃밥을 시키면 된장국이 나오는데 그 된장국이 매우 순합니다.
 
 
 
아기에게 먹일수 있으니 아기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공깃밥을 시켜서 아기에게 먹여도 좋을거에요
 
(일반 음식점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아기들 / 우리 복댕이는 매운 음식을 아직 잘 못먹는답니다. 참고하세요~~^^%)
 
 
 
 
 
 
 
 
 
제주에 들리시면 흑돼지 드시러 한번 들려보세요~~
 
 
 
▼ 제주시 돈사돈 가게 모습 (방은 없습니다.)



메뉴가 잘 안보이네요
 
 
 
제주 근고기 42,000원
 
제주 흑돼지 근고기 54,000원(2인분 ㅠㅠ 비싸죠...흑흑)입니다.
 
 
 
지도와 함께 첨부해 드려요~
 
 
 
본관 : 제주시 노형동 3086-3
 
         T. 064)746-8989
 
별관 : 대충 저 위치 입니다.
 
         T. 064)747-7876
 
 
(검색해도 잘 안나오네요/다음로드뷰를 이용해서 찾았어요 ㅋ)
 

 
 
 
<노형동 맛집 돈사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