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 서귀포향토오일시장_20160924

2016. 9. 28. 08:00제주 LifE/제주의 볼거리

안녕하세요 뚠뚠 in JeJu 입니다.

저번 주말 제가 운영하는 유월에서 쓸 딱새우를 사기 위해 서귀포시에 있는 향토오일장을 들렸어요

서귀포오일장 은 끝자리 4일, 9일에 문을 연답니다 ^^

다녀온 후기와 함께 간단히 소개해 드릴께요~

 


서귀포오일장 입구에 들어오고 있음을 알리는 조형물(?)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습니다아~~ㅋ




서귀포향토오일시장 안내도가 아주 선명하고 이쁘게 잘 표현되어 있어요
너무 보기 좋고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네요









약간 늦은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좀 많더라고요
(지금 보는 사진은 양곡이나 생활용품 쪽 이었어요  먹을거리나 과일 야채 생선쪽은 사람 엄청 많아요)






서귀포향오오일시장의 나름 랜드마크라 말할 수 있는 화장실 앞 조형물 ㅎㅎㅎ
(사진이 다소 흔들린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한참을 구경하고 가게에 필요한 것을 산 후
집에 돌아가는 길에 먹기 위해 튀김을 좀 샀답니다 ㅋ
맛나겠다~~ㅠㅠ





차안에서 먹기전에 찍어본 고추튀김과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은 저밑에 숨겨져 있어용)

고추튀김은 맵지 않고 매우 맛나요
오징어도 통통하고 매우 맛나네요
다만 시간이 지나서 먹으니...기름이 너무 많이 배어있어서







자주 들리진 못해도 한번 들리게 되면 한참을 구경하고 나오게 되는 서귀포오일장

물론 제주시오일장 보다는 작지만 제주도 내에서는 두번째로 큰 오일장이라고 보고 있어요

다들 한번 구경하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