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뉴코아 소풍 푸드스트리트를 가다(feat. 수사SOOSA ㅠㅠ)

2019. 3. 19. 08: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남편 뚠뚠 입니다.


몇일 전 부터 계소오오옥 초밥이 너무 먹고 싶었고 이왕 갈꺼라면

우리 냥쭈(와이프)께서 좋아하는 광어초밥을 먹으러 가면 좋겠다 했는데


이래저래 검색 하고 비교 하고 하다보니 수사 부천 뉴코아 점에 광어초밥이 있더라고요

(광어 초밥은 주말 또는 평일저녁에만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녁 겸 해서 냥쭈 일 끝나자 마자 달려갔습니다.



그런데에에에 대기 번호가 50팀이 넘게.ㅠㅠ


일단 기다리기로 했어요 흐미..


기다리는 동안 사진 몇장 찍어 보았네요^^

수사~~~


수사 입구(5층 푸드스트리트 근처에 있습니다^^)



수사 앞에 도착하시면 대기 번호 표를 뽑아야해요

뽑으시는 방법은 본인 핸드폰 번호 넣고 전체 인원 입력 한 후 6인 이상일 경우 단체석 선택하시면 됩니다.




입장 할때 선결제 라고 ....

(편하긴 합니다 미리 결제 하고 들어가면 나올 때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나오니)



봄 철이라서 딸기를 컨셉으로 하는 요리가 많이 나온거 같해여^^

(보기만해도 군침 돈다.츄룹 ㅜ,ㅜ,.ㅜ)



그런데에에..... 시간이 7시가 넘도록 30팀이나 남아서...도저히 방법이...

결국 너무 늦게 온 탓으로 돌리고 푸드 스트리트로 발걸음을 옮겼답니다 ㅠ

(꿩 대신 닭이지만 맛나게 먹을란다!!! 수사야 담에 일찍 올게)


부천 뉴코아 소풍 터미널 건물 5층에는 다양한 식당이 입정 해 있어요

푸드코트 처럼 되어 있지만 각자 개성있는 음식점들이 즐비 해 있지요


푸드 스트리트(FOOD STREET)









푸드스트리트 만의 다양한 인테리어 문구

음식과 관련 된 문구들을 파이프라인으로 표현했네요^^








예전 고양 스타필드 소개 했던 잇토피아 처럼

여기도 자리를 자유롭게 앉아서 각자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고 같이 모여 앉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마라탕 한번 즈음 먹어 볼까 하는데 사실 막 찾아서 먹을 정도는 아닌...음식.. ㅎㅎ


사람들이 푸드 스트리트에 엄청 많더라고요

소풍 터미널 건물 전체 층수 중 유독 여기만 많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다양한 조명으로 멋을 연출하고 있는 푸드 스트리스 랍니다 

ㅎㅎ


한참 머 먹을지 구경 하고 

우리 복냥뚠패밀리는 각자 먹을 것을 골라 보았어요

땡구리는 소떡소떡(핵 햇도그)과 프레즐(프레즐)

냥쭈는 스테이크철판볶음밥(TEPANYAKKI)

전 간장불고기철팔볶음밥(TEPANYAKKI)


이렇게 주문 했답니다.^^


테판야끼와 쌀 핵도그 ㅋㅋ



쌀 핵도그 핵피자 메뉴에요 참고하세요



많은 메뉴 중에 핫도그를 아닌 소떡소떡을 선택 한 우리 땡구리

소스는 알아서 뿌려 먹는 거라서 뚠뚠 아빠가 직접 케찹과 치즈소스로 토핑을 해 주었지요

(많이 뿌려 본 솜씨입니다 쿠쿠쿠)



윤기 좔좔 ㅎㅎ






테판야끼(?) TEPANYAKKI 는 철판볶음밥을 전문을 판매 하는 곳 이에요

(제가 꽤 오래전 부터 어디 철판볶음밥 하는 곳 없나 먹고 싶네 라며 노래를 부르다가 결국 오늘 ㅋㅋ)







철판 볶음밥 메뉴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볶음밥 위에 서니사이드업 달걀 후라이 그리고 가니쉬 엔드 메인 요리가 고메 플레이팅으로 나오네요)






간장불고기 약간 그슬린 듯한 느낌의 볶음밥과 함께 먹어 주면 ㅋㅋㅋ

기대 안하다가 너무 맛나서 오히려 좋았답니다.

(수사에서 잃은 마음 여기서 채우다 ㅋㅋ)


참고로 볶음밥은 좀 맵습니다. 꽈리 고추 등이랑 볶아서 그런지 매콤 하니 아이들 먹일 때 유의 하세요




제꺼 먼저 나온 뒤에 시간이 텀이 있어서 땡구리 프레즐을 주문해서 갖고 왔답니다 ㅋㅋ

프레즐 언제나 먹어도 맛나지용





드디어 나온 큐브스테이크 철판 볶음밥 !!!

가격은 간장돼지불고기 보다 가격은 3천원 저도 더 비싸지만

정말 맛났습니다.(간장불고기도 맛나지만 이게 더 좋더라고요 ㅋㅋ 역시 비싼게 좋은거 ㅠㅠ)





구성은 어떤 철판 볶음밥이든 비슷한데 메인에 따라 전혀 달라지더라고요

큐브스테이크 ~~ 정말 강추!!!입니다^^



어쨋든 이렇게 나름 배부르고 맛나게 먹고 근처 이마트 들려서 장보고 왔네요


사실 수사 때문에 가서 급선회 했지만 나름 만족하는 식사였답니다.

(근처 가실일 있꺼나 소풍터미널 가실일 있으면 푸드스트리에서 각자 취향에 맞게 먹고 싶은 거 골라 드셔 보세요)



↓↓ 이전글 보기[클릭]↓↓

집에서 만나는 분식집 라면 달걀라면 만들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단 1초의 시간을 투자해 주시기 바랍니다.